핑크언니's 속닥속닥^^

091114 - 핑크언니♡...V6를 만나다~!! ^^

핑크언니♡ 2009. 11. 15. 21:31

 

즐거운 주말도 이제 다 끝나가는 일요일 밤이네요...ㅠㅠ

핑크언니♡는 어제 드디어...V6형님들을 만나고 왔어요~~!! ^^v

 

주섬주섬 준비물을 챙겨 나가서...

코엑스에 가서 대빵이를 만나 커피빈에서 폭풍수다를 떨다가...

"쇼군"이라는 일본라멘집에 가서 삿포로미소라멘과 고로케를 먹었어욧~!!

몸은 서울에 있지만 맘은 람군들 공연이 한참일 삿포로로 보내버린거죠...ㅋㅋㅋ

 

 장군...이라는 단어지만 일어로 읽으면 쇼군~ㅋㅋㅋ

그냥 마냥 좋은거죠...쇼군...ㅋㅋㅋ

 

 삿포로미소라멘과 고로케세트~^^

뭐뭐...그냥 먹을만 합니다...ㅋ

 

 올림픽공원에 도착해서...올림픽홀로 가는 입구에 걸린 V6 첫 내한콘 현수막~!!

 

 대빵이의 오카다군 우치와와...나의 켄군 우치와...^^

 

 너무 살꺼 없었던 굿즈 가운데 그래도 예의상...기념상 구입한 팜플렛~^^

 

 네네...겨우 만나게 되어 정말 너무 좋았답니다~!!

꼭...꼭...꼭...또 오셔야해요~~!! ^^

 

정말 너무 좋은 V6 형님들...♡

저...굳이 담당을 꼽자면 켄군이라고 주장하고 싶지만...ㅋㅋㅋ

어제 리다와 고군의 성은을 듬뿍 받아서 진짜 노예가 되어버렸네요...ㅋㅋㅋ

난 콘서트에만 가면 리다들한테 사랑받을 운명인가?? 막 이러고~ㅎㅎㅎㅎㅎ

 

 회장 입장하는데 나눠준 우스운 안경...

"뭐야~~이거 3D 메가네야??" 막 이랬는데...

진짜 3D 메가네가 맞았구요...ㅋㅋㅋ

처음 오프닝 등장 영상이 3D로 생생했답니다...와우~~!! ^^

 

저 글씨도 어질어질하네...3D 메가네 쓰고 봐야할 글씨...ㅋㅋㅋ

 

★음...콘서트 레포까지는 아니고 그냥...얘기를 잠깐 한다면...

콘서트는 정말 정말 정말 훌륭했습니다~!!

일단...올림픽홀...진짜 무조건 사랑합니다~!! ㅎㅎㅎ

회장 사이즈 너무 아담하다못해 작아서...너무 가깝게 잘보이고...

그 좁은 회장을 구석구석 또 어찌나 관객들 사이로 돌아다녀주시는지...

만질수 있었습니다~!! ^^;; ㅎㅎㅎ

일본팬분들도 진짜 많이 왔고...내 옆에 미국팬은...정말 너무 텐션이 혼자 이찌방이어서

제가 귀가 좀 아팠네요...ㅠㅠㅋㅋ

 

아송페때도 불렀던 ♪GUILTY 부터 시작해서...

한번 더부른 추가 앵콜곡 ♪愛なんだ 까지...

진짜 너무너무 재밌고 신나는 공연이었어요~~!!! ^^

이렇게 가까이서 봐도 되는건가 싶을만큼 가까워서 일단 너무 놀랬구요...

그순간 딱 드는 생각은...2006년 람군들이 여기서 공연을 했다니...

그때 안간게 진짜 한스러울 뿐이고...ㅠㅠㅋㅋㅋ

 

핑크언니는 열씨미 켄군의 피스를 받고자 우치와를 들고는 있었으나...

깍쟁이 켄군은 피스는 안해주고...ㅋㅋㅋ

대신 리다와 고군이 토롯코 타고 지나갈때마다 매번 너무 인자하게(?) 손흔들며 웃어주셔서...

진짜 녹아버릴뻔했답니다...크크큭~~

(진짜 최고...ㅠㅠ 아직도 눈감으면 계속 무한자동재생...ㅋㅋ)

람군들 공연이랑은 살짝 다른 느낌의 공연이었고...

카미센과 토니센의 조화가 참 좋아보였고,

나이가 있으신대도(?)ㅎ 백턴 막하시는 형님들 보고 진짜 존경스러웠네요...

실제로보니 다들 또 너무 멋지시고...ㅠㅠ

 

예매 과정에서 표가 많이 안나가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후리도 척척 따라하는 많은 팬들 덕분에 형님들 텐션도 초~높았답니다~!! ^^

오래된 팬분들이 오늘 왜저래~~라고 하실 만큼...ㅋㅋㅋㅋㅋ

통역없이도 멘트에 척척 알아듣고 반응하는 한국팬들에 좀 놀라시는 눈치였고...ㅋ

노래도 다 따라부르니 또 놀라시며 좋아하시는 눈치였어요~ㅋㅋ

 

암튼...첫 내한콘에 좋은 인상 받고 가셨으면 좋겠고...

다음에도 꼭꼭꼭 다시 와주시길...^^

핑크언니가 해열제 투혼을 하느라 좀 텐션 맞추기 힘들었지만...ㅋ

다음에 또 오시면 꼭 전회공연 다 참전할께요~!!

(이번에도 몸상태만 괜찮았음 오늘 추가로 가는건데...지금 상태 많이 메롱...ㅠㅠ)

 

멋진 공연 정말 감사했습니다~!! ♡

핑크언니는...V6 폴더가 만들고 싶어졌어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