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091126 - HAPPY BIRTHDAY to リ-ダ-♡

핑크언니♡ 2009. 11. 26. 09:46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리다♡

생일 축하합니다~~!!

 

 

꺅~~오늘이 바로 아라시의 기둥~!! 울 리다의 생일이네요~~^^

넘넘넘 축하하고...

꼭 멤버들한테 얘기했던 그 선물 꼭 받길 바래요~~ㅋㅋㅋ

 

 어렸을때도 어쩜 저리 동글동글 귀여웠는지...ㅋㅋ

누나 원피스도 잘어울리네요~~ㅋㅋㅋ

   

울 리다 어렸을적 사진들은 정말 미소년 그 자체~!!

소녀라고 해도 믿을 외모였지요~~ㅋ

 

 인형같이 이쁜 울 리다~♡ 

 

 해맑다~~해맑아~~ㅋㅋㅋ

 

 리다~~정말 최고~~!! ^^

리다의 피스가 또 그리워지고 있어요~~!!! ㅋㅋㅋ

 

 아무리 귀여운 강아지를 데리고 있어도...

리다만큼 이쁘진 않아요~~^^

(오늘은 리다 찬양의 날~~!! ㅋㅋㅋ)

 

 네네...저 마사토시 완전 사랑해요~~!!

부족한 울 마사키 잘 부탁드립니다~~^o^

 

암요~~사쿠사토도 사랑하지요~~ㅋㅋㅋ

쇼짱한테도 더더욱 사랑 많이 받으시구요~~ㅋㅋ

 

 준토시의 애정 사진은 지난번 준이 생일날 꽤 썼지요~ㅋㅋㅋ

 

  

 

 말해뭐해요~~오오미야~~!!!

리다가 젤로 사랑하는 니노밍이랑 꼭꼭꼭 결혼하세요~~ㅋㅋㅋ

 

 비록 가위바위보로 결정된 리다였지만...ㅋ

리다가 아라시의 리다여서 너무 다행이고 너무 고마워요~~!!

멤버들이 리다 생각 정말 많이 하고 있는거 알죠??

부탁이 있다면...

절대절대절대 아프지말고...

낚시를 가시려거든 꼭 태양을 잘 피해서...제발...더 탄토시가 되지 않도록...

그리고...방송할때 말을 조금만 더 해주세요~~ㅋㅋ

 

리다~~♡

다시한번 생일 정말 많이많이 축하해요~~!!

오늘...우리가 화려한(?) 생파해줄께요~~기대해요~!! ㅋㅋ

난 오늘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랑이거든요~~ㅋㅋㅋ

리본...머플러...가방...스타킹...네일까지...

(남들이 미친줄알았으려나?? ^^;; ㅎㅎㅎ)

 

 리다가 분명 모두에게 이렇게 고마워하고 있을꺼예요~^^

 

사진출처 : 카와이사토시, 해피니스, ARASHI STYLE, 쪼꼬양ㅋ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