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091126 - 리다's Birthday Party~♥

핑크언니♡ 2009. 11. 28. 03:22

 

그저께...11월 26일...!!!

울 리다님♡의 생일이었지요~~! ㅋㅋㅋ

PinChoPin은 쪼꼬네 집에 모여서 또 신나게 리다의 생파를 해버렸답니다~~!! 큭~

이번주 내내 계속 쪼꼬와 츄츄가 모여서 뭔가를 하긴하는데 계속 비밀이라하고...

(내가 리다냐고...ㅎㅎㅎ 나한테 서프라이즈를...ㅋㅋㅋ)

암튼...

핑크언니♡는 리다의 생일날...5시 칼퇴후 빛의 속도로 쪼꼬네 집에 날라갔답니다~~!!

들어가는 순간 진짜 완전 깜놀~~환호~~!! 와우~~서.프.라.이.즈~~!! ㅎㅎㅎ

 

이렇게 이쁜 생일상이 차려져 있었답니다~~!!

완전 쪼꼬네가 리다 바카리~~!!! ^^

 

 우치와 보다 더 정성스런 저 생일기념 보드...^^

진짜 최고야~~다음 콘때 저거 저대로 몰래 숨겨가지고 들어가서 리다한테 성은입자~~!! ㅎㅎ

 

 사진도 어쩜 이리 하나같이 개념찬 완소컷들인지...

더불어 리다가 사랑하시는 저 바다생물들...ㅋㅋ 스티커로나마 함께합니다~ㅋㅋㅋ

 

리다의 생파 데코를 위해 과감히 희생된 쪼꼬의 09-10 벽걸이 캘린더...ㅋㅋㅋ

리다 부분 찢었어~~와우~~ㅋㅋㅋ

 

 그리고 또하나의 정성스런 테이블데코~~!!

바다위에 람군들이 배를 타고 등장했어요~~!! ㅋㅋㅋ

 

 쪼꼬에게 나도 선물받은 이 귀여운 람군들 스티커~~!!

진짜 대박대박대박 귀여워요~~ㅋㅋㅋ

 

 이쁜 컵케익 세트가 리다의 생일 케익이랍니다~~!!

SAMI + 1126 ♡

 

 초를 켜니 넘넘넘 이쁘네요~~ㅋㅋ

그리고 케익앞에 있는 분홍 선물봉투는...리다가 오늘 생파 참석자에게 주는 선물...ㅋㅋㅋ

 

 리다가 주는 선물인데...

리다의 메시지까지 들었는데...

어째 선물 내용은 마사키군이 보낸듯 하네요...ㅋㅋㅋㅋㅋ

무당벌레 투성이...ㅋㅋㅋ

그러니까 이유인즉...리다가 마사키에게 부탁하고 마사키가 핑크언니에게 부탁해서...

한마디로 핑크언니가 제멋대로 준비한거라고?? ㅎㅎㅎㅎㅎ (뭐래 정말...ㅋㅋ)

 

 뭔가 배차는걸 먹어야하니까...피자도 시켰어요~~^^;;

피자에도 이쁜 HAPPY BIRTHDAY 초를 꽂아주시고...ㅋㅋㅋ

 

 뭔가 파티분위기를 모리아가루 하고자...

핑크언니가 가져온 야광팔찌~~ㅋㅋ

이거 정말 아무생각없이 가져왔는데 이게 잠시후에 대박 유용하게 사용된답니다...ㅋㅋ

아!! 핑크언니의 파랑 프렌치 네일이 잘 안보이네요...쟌넨~~^^;;

 

 팔찌 색깔 진짜 넘 이뽀여~~^^

실은 V6 내한콘때 한통사서 쓰고 남은것들...ㅋㅋㅋ

근데 오늘 15개 썼는데 아직 또 꽤 남았다는...ㅋㅋㅋ

 

 참...우리가 신나게 먹고 떠들고 노는 가운데...

거실 오디오에서는 베스트앨범이 몇번이나 반복됩니다...ㅋㅋㅋ

베스트앨범 초회를 시원하게 뜯어서 들어주시는 멋진 쪼꼬~~ㅋㅋㅋ

 

 이건 초는 아니지만...슈가 이니셜 장식...^^

색깔이 넘넘 러블리해요~~!!

리다의 또 다른 애칭...사미~~ㅋㅋㅋ

 

 암튼 피자 해치우고...미친듯 에너지 소비한 후...(왜??? ㅋㅋ)

컵케익 공격~!! ㅎㅎㅎ

완전 다 맛있고...배가 불러서 다 먹어치우지 못한게 넘 안타까웠네요~~ㅋㅋ

이쁘기만한게 아니라 어찌나 다 맛도 다양하고 맛나던지...^^

 

 핑크언니는...마사키 오타쿠니까요~~

<엠걸> 부록이었던 저 바비 에코백도 그냥 당당하게 막 들고 다닌답니다...ㅋㅋ

(가볍고 커서 진짜 장바구니로는 최고~!! ㅎㅎ)

뭐 람군들 10주년 파티할땐 이번 10주년콘 에코백도 당당히 들고 지하철을 활보했으니까~~

아...그래서 암튼 오늘 핑크언니는...파랑가방과...파랑 머플러도 했다구요~~ㅋㅋ

저기 삐져나와있는건 마사키 오타쿠의 초록지갑...

초록만 보면 미친듯 사모으는...집착증...ㅋㅋㅋ

 

 머리에는 파랑 리본도 잊지 않았어요~~!! ㅋㅋㅋ

워낙 리본을 좋아해서...뭐 색깔별로 다 가지고 있으니...

멤버들 생일마다 걱정은 없네요...ㅋㅋㅋ

스타킹까지는 좀 안보이네요....^^;;

 

 창문에 비친 파티 중인 핑크언니 모습...ㅋㅋㅋ

저 왕핑크리본 머리띠...진짜 콘서때는 뒷사람한테 죄송스러워 좀처럼 못하는...ㅋㅋ

그래도 저거 초록 꼭 사서...

담에 울 밧짱한테 눈도장 찍고 말꺼라는~!! ㅋㅋㅋ

 

울 리다도 리본 잘 어울리죠?? ㅋㅋㅋㅋㅋ

 

*아까 위에서...저 야광팔찌가 꽤 큰 활약을 했다고 했잖아요~~

바로 이짓↓을 하는데...완전 큰 도움을 준 팔찌들...ㅋㅋㅋ

원래 지난번 10주년 파티때 하려고 하다가 시간없어서 못한거...

오늘 완전 어렵게...어렵게...성공해냈답니다~~!! ^^v

해놓고 나니까 정말 어찌나 이쁜지...ㅋㅋㅋ

열씨미 찍느라 고생한 츄츄...그리고 열씨미 팔운동한 핑크언니랑 쪼꼬...

진짜 우리 수고 많았다~~그치?? ㅎㅎㅎㅎㅎ

↓ 

 ARASHI...이 글씨 자체가 정말 감동이고 마냥 좋지요~~!!

이뻐~~이뻐~~~♡

 

 

 오늘 생일의 주인공이십니다...^^

★오노(OHNO) 사토시(3104)★

 

진짜 이거 다 한글자씩 하느라 완전 난리 생쑈하고...

너무 웃겨서 배찢어질뻔하고...하도 웃어서 볼살도 울 밧짱만큼이나 빠졌을꺼예요~ㅋㅋㅋ (과연?! ㅋㅋ)

근데 정말 넘 재밌었고...

이렇게 사진 붙여놓고나니 왕뿌듯 그 자체네요...하하하 ^o^

근데...

우리 파티 하나 할때마다 이렇게 허들 높이면 곤란해...ㅋㅋㅋ

나 담당님 생일날 잠수타버릴지도 몰라...^^;; ㅋㅋㅋ

그래도 암튼 리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구요~~

이런 우리의 행복과 축하가 리다에게도 꼭 전해졌을꺼라 믿고싶어요~~!!

 

リ-ダ-♡ もう一度, お誕生日~おめでとう~~!!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