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091127 - 아라시의 크리스마스 & 새해 메시지~★

핑크언니♡ 2009. 11. 29. 16:20

 

울 이치고짱에게 급 날라온 프레젠또~~♡

지난주에 시부야에 있는 쟈니즈 팬클럽에 크리스마스 & 새해 메시지가 나와서

이치고짱이 급 갔다와서 이 귀한 사진들을 보내줬답니다~~!!

혼또니~~혼또니~~~아리가또-!!! ^o^ 

 

트리도 묘~하니 이쁘구요~~ㅋㅋ

쟈니즈의 모든 그룹들의 이름이 저렇게 쭉~걸려있네요~~^^

V6 아래 람군들...그리고 그밑에 캇툰이들...

어쩜 저리 모여있는지~~이뻐이뻐~~ㅎㅎㅎ

 

 자랑스럽고도 이쁜 그 이름..."ARASHI"

 

 이렇게 캘린더의 한 페이지도 장식되어 있군요~~^^

 

 이게 바로 람군들의 메시지~~!!! ♡

 

 그리고 이건 바로...그 10주년 사인보드~♡

 

 "아라시 6번째 멤버는...바로 여러분입니다~!!"

꺄아아아~~~감동쓰나미...ㅠㅠㅠㅠㅋㅋ

 

팬클럽에 있는 사인보드는 시리얼 넘버가 6번이네요~~^^

6번째 멤버에게 보낸거라?? ㅋㅋ

 

★여기서부터가 람군들의 축하 메시지예요~~^^

 ↓

 

 

 

 

 

뭐 위에도 충분히 잘 보이지만...ㅋㅋㅋ

그래도 조금이라도 크게...가까이서 보고싶은 망할놈의 이 팬심...ㅋㅋㅋ

 ↓

 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마사키♥어쩜 이리도 사진이 잘 나올수가 있는지...!!!

급 찍은 티가 너무 심하게 많이 나는데도 울 밥이는 여전히 모델포스~~ㅋㅋ

 

 메리 크리스마스 & 새해 복많이~!!

아라시도 10년이 되었네요...

정말 언제나 고마워요~!!

앞으로도 즐겁게 Let's Go~!!

- 아이바 마사키

 

 어이쿠.........-_-;;

사진 그냥 한번 더 찍으면 안됐었니??

대체 이게 모니 이게 뭐야...ㅠㅠ

이쁜 울 니노밍왕자를 이렇게 찍어놓은 인간은 대체 누구야?! -_-+

사무소도 너무하네...흠...ㅋㅋ

 

 메리 크리스마스~!!

그리고...아이바군 생일 축하해~!!

그렇다는건 일이 하나더 늘어난거긴 하지만 축하해주세요~!! 생일인 사람도...^^ ㅋㅋ

아...그리고...설날~!!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올해도 한가지~!! 잘 부탁합니다~~!!

올해도 모두 힘내요~~!!

- 니노미야 카즈나리♡

 

 ㅎㅎㅎ 리다 참 볼 포동포동 귀엽게 나왔어요~~ㅋㅋ

귀엽게 피스까지 해주시는 센스~~^^

 

 메리 크리스마스~!!

모두들~~선물 교환은 했으려나?? 난 안해요~~^^ ㅋㅋ

새해 복 많이 받아요~~!!

모두들~~새해음식은 먹었어요?? 안먹은 사람은 먹고...올해도 힘내서 가자구~~!!

잘부탁해~!! ^^v

- 오노 사토시♡

 

 준이는...챌린지★위크 포스터에 사인하다말고 찍혔군요~~

자연스러운건 좋은데 진짜 다들 어찌나 급 대충 찍으셨는지...ㅋㅋㅋ

 

Merry X'mas

&

Happy new Year !!

좋은 하루하루를...

사랑을 담아...

- 준

(메시지도 진짜 간단하고 사랑스럽게도 썼네...ㅋ)

 

 저긴 대체 어딘지 진짜 궁금해지네요...

다들 뭘하다 찍었길래...ㅋㅋ

쇼짱은 또 왜케 아래서 찍은건지...^^;; ㅋㅋ

 

 Merry Christmas !! and Happy New Year !!

2009년은 여러분 덕분에 최고의 한해가 되었어요~
2010년도 잘 부탁드려요~!!

- 사쿠라이 쇼♡

(사쿠라이 화백님...ㅋㅋㅋㅋㅋ 갑자기 그림이 그리고 싶어지셨는지...

뭔가를 그리시고...자기도 뭔가 불안했는지...산타클로스라고 친절하게 써주셨어요~~ㅎㅎㅎ)

 

이거 다른거로 교체하기전에 핑크언니♡가 꼭 보러갈께요~~^^

기다려요오오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