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091219 - 빠른 밧짱♥생일 Party & 크리스마스 Patry & 송년회 ㅋㅋ

핑크언니♡ 2009. 12. 21. 15:17

 

다들 연말이라 많이들 바쁘시죠?! ^^

핑크언니♡도 이모임 저모임의 송년회때문에 슬슬 바빠지기 시작했답니다~ㅋ

거기다가 이번주는 대망의 내사랑 마사키의 생일도 있으니~ㅋㅋ

저에게는 크리스마스 보다 더더더더 큰 이벤트니까요~ㅋㅋ

 

지난주 토욜날...대빵이와 빠른 밧짱 생일파티 겸...크리스마스 파티 겸...송년회를 했어욧~!!

근데 이거뭐...밧짱 생일이 아니고...핑크언니♡생일인거죠?!

대빵이에게 정말 너무너무너무 큰 선물을 받았어요~꺄아아~~^o^

마사키에게는 핑크언니가 잘 전해주기로...ㅎㅎㅎㅎ

 

 일단 크리스마스 카드부터 너무나 퍼펙트~~

우리 이거 만들어 팔자며...ㅋㅋㅋ

대빵이를 꼬신 핑크언니...ㅋㅋ 잘 팔릴꺼 같은데?! ㅋㅋㅋ

 

 나 또 막 카드에 손내밀고~~막 소리지르고~~ㅎㅎㅎㅎㅎ

정말 공공장소에서 수시로 정신놔서 큰일임...ㅋㅋ 동네에서 이럼 곤란한데...ㅋㅋ

 

 크리스마스 카드이자...밧짱을 생일 축하 카드...ㅋㅋㅋ

안에는 눈에 별박은 울 마사키가 핑크언니를 심장마비 걸려라~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습니다~ㅋㅋㅋ

 

 초록에 미친 핑크언니를 위해 초록색 키세스 크리스마스트리까지

직접 제작하신 대빵님...★

진짜 스고이~~스고이~~!!! ^o^

 

 그리고...

핑크언니♡가 가장 사랑하는 타임콘의 굿즈인 스트랩~!!

감사감격감동의 폭풍눈물~~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구하기 힘들었을텐데 아리가또~~아리가또~~^o^

 

완소 마사키 최근 사진 선물세트~

노끈에 집게로 찝어서 장식할 수 있게 완벽 준비해주셨습니다...ㅋㅋ

지금 핑크언니방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 

울 엄마의 째려봄을 당하며...^^;; ㅋㅋㅋ

 

 

코엑스 "브루스케타"가서 이것저것 주문하고...

대빵이 화장실간사이...음식 기다리면서

난 또 테이블에 자랑스런...사랑스런 마사키 사진 늘어놓고 사진찍기...ㅋ

저러고 있는데 종업원이 음료랑 빵 갖다주러 왔음...ㅋㅋ

굴하지 않고 계속 찍는 핑크언니~!! -_-v;; ㅋㅋ

 

 크리스마스라고 이쁜 크리스마스 네일 받고 나타난 두 여인...ㅋㅋ

네일이 완전 메리 크리스마스야~!! ^^

 

 우리 맛있는거 먹는동안...옆에서 구경 하시라며...

카드 살짝 테이블 한쪽에 세워주시고...ㅋㅋㅋ

너넨 늘 레귤러 찍을때 맛있는거 많이 먹잖아~~이러고...ㅋㅋㅋ

 

 둘이 가면 쪼끔밖에 못시켜서 늘 안타깝지만...

그래도 암튼 2개는 시킬수 없다고...3개 시킨...ㅋㅋㅋ

내사랑 고르곤졸라피자는 역시 맛있었음~~ㅋㅋㅋ

 

 배가 너무 불러서...배도 꺼트릴겸 현대 지하가서 컵케익 급사고...

미니케익들 쭉 둘러봤지만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 한껏 내주신 굿오브닝 컵케익에 한눈에 뿅~!!

 

 "JAVA CITY" 들어가서...한쪽에 저렇게 울 밥이 생일상 차리고...

우리끼리 신나라 촛불 끄고 난리남~~ㅎㅎㅎ

(그래도 노래는 안불렀어요~~^^;; 하하)

 

마사키랑 같이 촛불끄는 핑크언니♡ㅎㅎㅎㅎㅎ

(오늘은 초록 아니예요~~ㅋㅋㅋ)

 

 대빵이도 촛불 끄고...ㅋㅋㅋ

A.I.B.A. 촛불 다 녹아 없어질때까지 저러고 놀았음...ㅋㅋㅋ

 

울 마사키 덕분에 핑크언니도 거의 계탄듯한 행복한 하루였어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아라시 덕분에 이렇게 좋은 인연 많이 만나서...

항상 행복과 감사를 누리며 살고 있어요~!!

 

고마워요~~아라시~♡

고마워요~~내 마사키~

고마워요~~모두들~~!!! ^^

 

★내사랑 마사키 생일 D-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