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091224 - HAPPY BIRTHDAY to MY MASAKI♥

핑크언니♡ 2009. 12. 24. 00:00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나의 마사키

생일 축하 합니다~~!! ^o^

 

정말너무너무너무 눈물나게 감격스러운날...

내사랑 마이 엔젤 내 마사키가 세상에 태어난지 27년이 되었어요~~

태어나줘서 너무 고맙고...

늘 큰 힘을...큰 행복을 줘서 고마워요~~!!

항상 건강하고...더 많이 행복하고...

특별히 오늘은 마사키의 날이니까 이세상에서 이찌방으로 행복해야해요~!!

정말 축하하고...사.랑.해...

 

 니가 9862일전에 이 세상에 태어나지 않았다면...

난 정말 많이 슬펐을꺼야...ㅠㅠ

마이 엔젤~~이 세상에 와줘서 정말 고마워~~!!! ^^

 

- 1982. 12. 24

아이바 마사키 (相葉雅紀) 축탄생~★

 

 그리고...멋지게 잘 자라주어서...

쟈니즈에 당당히 들어와서...슈퍼아이돌이 되어주어 또 너무나 고마워~~!!!

 

 저때부터 뭘 걸쳐도 모델이구나...ㅋㅋㅋ

 

 이 아이가...정말 사람일까요?!

천사...아닐까요?! ^^

 

 밥아~~넌 나의 박카스~~!! ^^

그렇게 웃어주면 돼...!!! 아프지만 말아줘~~!!!

 

 

 

 2006년...AAA + in Dome

내가 정말 사랑하는 금발 마사키 

 

 

 

 

 나의 완소 "타임콘"때 키라키라 빛나는 울 밥이

 

 올해는 정말 유난히 더 빛났던 울 밥이

정말 기쁘고 행복했지만 한편으로는 불안(?)했던 핑크언니♡...ㅋㅋ

 

 내사랑 최고~!!! ^^

 

  내사랑 최고~!!! ^^

 

 내사랑 정말 정말 최고~!!! ^^ ㅎㅎ

 

 모델라인 마사준은...쥬니어때부터 모델라인~~ㅋㅋ

잡지들도 그걸 알았던거죠...ㅋㅋ

 

 물론 나이차이는 거의 안나지만...

그래도 엄밀히 말하면 울 밥이가 형인데...

절~~~~~대~~~~~ 감히 그런생각이 안드는...ㅋㅋㅋ

암튼 늘 울 밥이 잘챙겨줘서 고마워요 준아~~!!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

 

 내가 미쳐....이 두사람땜에...

그냥 서있기만해도 심장마비 걸릴 만큼 멋진 마사준...

그렇게 뜨겁게 격하게 러브러브하면 정말 곤란해~~!!! ㅎㅎㅎ

 

이히히...마사토시다~~!! ^^

천진난만하게 웃는 닮은 두 사람...ㅋ

 

 두 사람을 보고있으면...정말 늘 치유받고 있어요~~!!

 

멋진 마사토시...앞으로도 항상 우리에게 큰 웃음 주길 바래요~~^^

리다...울 밥이 앞으로도 더 잘 부탁해요~~!!

 

 ㅋㅋㅋ 이쁘게 잘도 자는구나 요정과 천사...마사니노♡

 

 맨날 농담처럼...울 밥이한테 츳코미 좀 그만하라고...살살하라고...내가 늘 말하지만...

그래도 니노밍의 그 격한 츳코미에 울 밥이에 대한 사랑이 듬~뿍 담겨있는걸 느껴요~~

부족하지만 그래도 큰 에너지가 되는 울 밥이니까...

니노밍도 밥이 때문에 더 많이 웃고...아프지말고 건강해요~~!! ^^

 

 야사시이~~울 마사키

 

 정말 많이 사랑하는 마사쇼♡

 

그렇게 울 밥이 옆에 쇼짱이 있어주는 것 만으로...나도 너무 좋아요~!!

울 밥이가 쇼짱을 좋아하는 것만큼...^^

 

 항상 챙겨주고...아껴주고...생각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나의 완소 마사쇼~~앞으로도 영.원.히. 함께해요~~!! ^^

 

 

 정말 천사같이 착하고...이쁜...내사랑 마사키생일을 많이많이 축하합니다~!!

 

여러분도 많이많이 축하해 주실꺼죠?? ^^

더불어...

여러분~~모두 MERRY CHRISTM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