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091226 - 넌...누구냐??? ㅎㅎㅎ

핑크언니♡ 2009. 12. 28. 11:27

 

지난 토욜...

엄마랑 백화점 쇼핑에 급 지쳐들어와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룰루랄라 즐기고 있는데~~

일본에서 이치고에게 급문자가...ㅋㅋㅋ

<시무라 동물원> 스페셜 방송이 있었던 날인건 알고 있었으나...

뭐 이건 그닥 닥본사는 안하는지라...안봤는데...

이치고짱이 꼭꼭꼭 보라고 할 정도면 이건 분명 무슨일이 있는거다~!! ㅎㅎ

토욜날 일단 사진으로만 확인하고 깜놀 좀 마니해주고...ㅋㅋㅋ

어제 고화질 영상 보고 진짜 혼자 기절...ㅎㅎㅎㅎㅎ

 

얼마전부터 <시무라 동물원>에 인기연예인을 변신시켜서 누군지 알아맞추는...

그런 코너가 생겼지요!!

이번 대변신의 주인공은 누굴까요?!

울 밥이♥도 궁금해합니다~~!! ^^

 강아지 모자 왜케 잘어울리는지...아우우우~~귀여워어어어~~!!

 

이번 대변신의 주인공은....넘넘 이쁜 연예인이시네요~

섹쉬한 망사레깅스가 진짜 잘어울리는군요~~!!

 

너무 섹쉬해서 진짜 기절...정신이 혼미...

여자가 봐도 너무 섹시한걸요?! ㅎㅎ

 

어랏...근데 잘 보니까 누굴 닮은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이 사진을 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누군지 아시겠어요?? ^^

.

.

.

.

.

.

.

.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정답은..."아이바 마사키"입니다~!!

 

진짜 완전 왕대박~~!!! ㅎㅎㅎ

2009년 <시무라 동물원> 보면서 젤 인상 깊었던거 같아요...ㅋㅋㅋ

 

 연기하기 민망했겠지...ㅋㅋㅋ

남들이 막 다른 사람 이름 대는데...ㅋㅋㅋ

자기 아닌척 연기하려는 민망한 울 밥이♥ 표정...ㅎㅎㅎㅎㅎ

 

그럼...변신 과정을 살펴볼까요?! ㅎㅎㅎㅎㅎㅎㅎ

 근데...밥아~~

그냥 오버롤진을 입고있어도 넌 충분히 섹시해~~!!! ^o^

 

캡쳐출처 : 見太郞

 

 

★이건 좀 잡담...&생쑈~~ㅋㅋㅋ

 

12월 24일이 울 밧짱♥생일이라...

이런 천사를 세상에 보내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하여...ㅋㅋ

핑크언니♡는 오지랖넓게 감사헌금을...ㅋㅋ

울 교회에는 일본인도 많이 다녀서

주보에 4글자까지 이름은 써주긴 하던데...

뭐라고 이름을 써야할지 고민하다가...그냥 아이바...ㅋㅋ

(소심하게 뒤에 한자로는 풀네임...ㅋ)

  

 ㅋㅋㅋ 그래서 어제 주보에...나왔어요~~!! ^^

울 밥이♥의 이름이 제대로...ㅋㅋㅋ

누가 알아볼까 살짝 민망했지만...그래도 난 그만큼 기뻤다구~~하하하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