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091224 - My MASAKI♥'s Birthday Party~!! ^^

핑크언니♡ 2009. 12. 26. 21:01

 

 꺄아아아~~~

포스팅하느라 사진을 다시보니 또 그날의 흥분이~~!! ㅎㅎㅎㅎㅎ

비록 주인공은 늘 참석하지 못하지만...ㅋㅋ

우리끼리 엄청 초초초 하이텐션으로 늘 진행하는 멤버들의 생일파티~!!

 

12월 24일은 누구나 괜시리 가슴 설레이는 크리스마스 이브...

하지만 그보다 더 가슴 설레는...

내사랑 내 마사키♥의 27번째 생일이었답니다~!! ^^

 

 풍선에...글씨에...진짜 할일이 너무 많았다는...ㅋㅋㅋ

 

 우리의 파티룸...넘넘넘 이쁘죠?! ^o^

진짜 어찌나 이제 전문적인 파티플래너가 됐는지...

척척 진짜 잘해낸다니까요~ㅋㅋ

아라시 전문 이벤트 업체라도 하나 차려야겠다고...ㅋㅋㅋㅋㅋ

 

 천장에는 다 빨강&초록 펄풍선으로 도배를 하고...제대로 컬링리본까지 다 달아주고...

相.葉.雅.紀. 네 글자를 붙이기 위해...

빨강 하트풍선까지...ㅋㅋ

 

 우리의 파티전용 아라시 포스터...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좀더 특별히 신경써서 준비한 저 5가지색 은박하트풍선

주문하고 났더니 또 보라색 품절됐다고 핑크로 보내드리면 안되겠냐고 전화와서...

절~~~대~~~!! 안된다고...꼭 보라로 보내라고 버럭질한 핑크언니...ㅋㅋㅋ

색깔별 미니우치와랑 저렇게 붙여놓으니 어찌나 이쁜지...정말 대.만.족~!! ^o^

 

 이건...ㅋㅋㅋㅋㅋ

사무실 내자리 파티션 위를 이쁘게 장식하고 있던 아라시 트리♡

잠시 데려왔습니다...ㅋㅋㅋ

Francfranc에서 핑크스팽글트리 사가지고...람군들 스티커로 장식 ^^

완전 귀엽죠?! 하하하~~ㅋㅋ

난 직장에서도 전혀 굴하지 않는 완전 티나는 아라시 덕후임...ㅋㅋㅋ

 

 내가 집에서 몰래 훔쳐간(?)...사실 내가 사뒀는데 아무도 안마시길래...;;ㅋ

암튼 플라스틱 와인잔까지 어렵게 마련해서 가져갔으나...

바보바보바보~!!!!! -_-+

오프너를 안가져가서...그냥 담에 마시기로...ㅋㅋㅋ

쇼짱 생일날 마시자~~맛있는 villa M 히히~~

 

 굳이 선물을 준비해오기~~라고 아무도 말하지 않았는데...

어쩜 저렇게 모두가 2개씩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왔는지...ㅋㅋㅋ

텔레파시가 완전 통해버린 PinChoPin~♡

정말 하나하나 전부 완소 선물들...정말정말 고마워요~~^^

 

 룸 꾸미느라 너무 급 지쳐서...배도 고프고...

케익 빨리하고 빨리 밥먹자고...ㅋㅋㅋㅋㅋ

 

 울 밥이♥ 케익 넘 귀엽죠?! ^^

민트색 부분을 좀더 초록으로 하고싶었지만...ㅠㅠ

피스타치오크림이랑 딸기크림으로 꾸며진 이쁘고 깜찍한 선물모양 케익~~

아주 맛있었어요~~하하하

 

 이건...27일이 생일인 울 쪼꼬의 생일 케익~~!!

쪼꼬는 초코생크림케익...ㅋㅋㅋ

 

 부끄러운 쪼꼬...ㅋㅋㅋ

쪼꼬야~~울 밥이랑 파티 같이하니까 좋았지?? 히히~~^^

 

스테이크도 맛있었고...사진찍을 틈도 없이 마셔버린 카르보나라 파스타도 괜찮았는데...

저 치킨은 너무 깜놀해버린 의외의 딸기소스때문에 좀 기겁했고...

샐러드는 아주 드레싱을 어찌나 말아오셨던지...^^;; ㅋㅋㅋ

그래도 완전 배고파서 후루룩 먹어버렸지요오~~~흐흐

 

마지막으로 나오기전에...풍선들 끌어안고 울 마사키랑 사진 한장~!! ^^

 

사랑하는 내 마사키♥~~생일 다시한번 정말 많이 축하해~~!!

근데 시무라 원장님이랑 뭐먹었니?? ㅎㅎㅎ

잘먹고 건강만 해주렴~~!!! ^^

조만간 곧...만나러 갈께~~기다려요~~~!!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