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091231 - 도쿄에서 날라온 2009년 마지막 선물 ♡ㅋㅋ

핑크언니♡ 2009. 12. 31. 10:44

 

잡지 해석하면서 포스팅한다고 새벽을 불살라주던 그저께...

이치고짱의 급호출로 네잇온을 켰더니...

울 이치고가 1년간 해외팬질 힘겹게 열씨미한 핑크언니♡에게

큰 선물을 주었어요~~!! ^o^

 

핑크언니는 새나라의 착한 직장인이므로ㅋ 아무리 밤잠이 없어도

새벽 2시전에는 꼭 침대로 들어가는데...ㅋ

새벽 3시까지 급흥분하여 수다떨고...

그리고...

그리고...

이걸 보고 어떻게 잠이 오냐구요~~ㅠㅠㅠㅠ

 

암튼 오모테산도는 정말 천국이군요...

죽으려면 저기가서 죽고싶다는...^^;; ㅋㅋㅋㅋㅋ

 

 뭐 이미 이 유명한 사진은 한번씩 다들 보셨겠지만...

스페셜 드라마 <최후의 약속> 홍보를 위해...

오모테산도역이 완전 람군들 천국이 되었네요~!! 꺄아~~^o^

여긴 지하철 표내고 나오면 있는...그쪽...

그래서 굳이 지하철을 타지 않아도 만날수 있는 대형 포스터~!!

아아~~저기서 노숙이라도 하고싶네요...ㅋㅋㅋ

 

 이치고가 많이 아끼는 마츠삐~^^

 

 핑크언니의 완소완사 마사쇼♡ㅋㅋ

 

 

♡한명씩 크~~~~게 볼래요~~!!

 리다의 피부결이 너무 리얼하게 느껴지는군요~~

리다의 복근이 안나와서 초큼 아쉽~;;ㅋㅋ

 

 아아~~울 니노밍 어쩜 저리 속살도 아가속살인지~~ㅋ

그래도 표정은 정말 남자...ㅠㅠ

 

 안벗어도 섹시한 준이는...벗겨놓으면 거의 기절...ㅠㅠ

 

 쇼짱 사진도 참 잘나왔어요~~

쇄골이 어찌나 빛나는지...어깨도 참 눈부십니다...(응?ㅋ)

 

 꺄아아.......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나를 죽여라...마사키야...ㅠㅠㅠㅠ

어쩜 이리 새초롬 청순 섹시 샤방인지...

울 마사키♥역시 최고~!!! 크큭~~

 

 

개찰구 바깥은 위에 대형 단체포스터가 있구요...

표를 내고 들어가면 기둥마다 저렇게 람군들이 포획되어 있답니다...ㅋㅋ

 

 

 

 

 나..나..나...저 기둥에 좀 같이 묶어주면 안될까요?!

아아아~~묶이고 싶어라~~ㅋㅋㅋ

 

 빌딩 점거 사건 발생.

탈출이 불가능한 보안시스템.

남겨진 5명의 젊은이.

 

<최후의 약속>

1월 9일(토) 밤9시

 

 

기둥에 묶여있는 람군들의 얼굴을 좀더 가까이...ㅎㅎㅎ

 공교롭게 눈에서 레이져 쏘고계시는 리다...ㅋ

머리가...머리가...맘에 안든다구...ㅠㅠㅋ

 

 허거거걱.............!!!

이치고의 니노밍은 너무나 잘나온겁니다...

이치고가 애정을 담아 너무너무 잘찍은 겁니다...ㅋㅋㅋ

 

 역시 또 모니터 뚫기...하고계시는 준사마...ㅋ

 

 코로 레이져 쏘고 계시는 쇼느님...ㅋ

 

 꺅~~!!!

미간 살짝 찌푸린 저 인상씀...

아아아.........멋져...ㅠㅠㅠㅠ

밧짱~~기다려~!! 내가 구해주러 갈께~~~!!!

근데 가기전에 이거 철수할꺼라며...ㅋㅋㅋ

 

 

얼굴 클로즈업만으로도 충분한데...

이렇게 강렬한 아이컨텍의 영광까지...ㅠㅠ

아리가또오~~센스백만점...울 이치고~♡

완전 2009년 마지막 선물이 좀 짱이야~~크크큭~~

 

 

 

 

 부끄러워서...잘 못보겠네요...큭~!! 뭐 이러고...ㅋㅋ

암튼 다들 눈망울도 어찌나 깊고 이쁜지...저기 빠져 죽고싶어요~~ㅋㅋㅋ

 

 

이렇게 해서...

오늘 핑크언니♡도 2009년 포스팅을 슬슬 마무리 할까 합니다...

(아...실은 몇개 더 남았어요...홍백관련...^^;;ㅋㅋ)

그 어느해보다도 아라시에 참 많이 공들인 그런 한해였고...

덕분에 좋은 인연들도 많이 만난 뜻깊은 한해였어요~!! ^^

모두들 고맙고...또 고맙습니다~!!

2009년 람군들과 함께 정말 행복했구요...

2010년도 더 멋진 한해가 되길 바라며...

HAAPY NEW YEAR~★

 

하루 남은 2009년이 반짝이고 있는 이쁜 도쿄타워~~^^

다음달엔 2010년으로 바꿔주는거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