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109 - 몸도...맘도 바쁜 핑크언니...+ 늘 고마운 PinChoPin♡

핑크언니♡ 2010. 1. 11. 02:37

 

みんな...こんあいば~!! ^^

늘 그렇듯...또 정신없이 바쁜 주말을 보냈네요...

그런 주말이 다 가버리고...

이제 그만 자야할 시간에 또 이러고 있고...^^;; ㅋㅋㅋ

 

주말에 이것저것 알아볼 것도...해야할 것도 많았지만...

절친의 결혼식이 있어서 우선 거기에 갔다가...

(부케도 받아버렸어요~!! 이를 어쩌죠?! 나도 이제 가야하나?! ^^;; ㅎㅎㅎㅎㅎ)

그리고 또 PinChoPin♡의 새해 모임을 갖기 위해 강남역으로~~

근데 진짜 이제 눈 그만와도 된다니까...-_-+

나 또 완전 결혼식 차림에 하이힐 신고 나왔는데...ㅠㅠ

거의 강남역 언덕에서 쪼꼬랑 츄츄한테 매달려서 끌려다니고...벽잡고 다니고 난리~ㅋ

 

핑크언니가 도쿄에 가는 기간에...쪼꼬랑 츄츄도 때마침 날짜를 맞추게 되어...

함께 출발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도쿄에서 또 만날수 있게되어서...ㅋㅋㅋ

우린 "커피빈"에서 만나서 살짝 여행 계획도 좀 짜보고...

(사실 여행책만 펴놓고...또 핸폰으로 홍백이랑 카운콘 영상 보면서 완전 신나서...흐흐)

 

그리고...전부터 찜해놨던 "이오리"에 가서 저녁을 먹고...

 

 우리가 시킨건...

도쿄 미드타운에서 직접 왔다는...쿠로하야시라이스~!

카키아게우동 & 게살크림우동

 

셋다 맛은 괜찮았구...분위기도 괜찮았구...

역시 우동보다는 하야시라이스가 왠지 중독성있게 끌리는군요...

늘 먹던 하야시라이스랑 다르게 매콤하니...좋아~~!! ^^ ㅎㅎ

 

그리고...

우리도 연말에 송년모임 후 2010년이 되어 첨 모인지라...

람군들 못지않게 수다가 부족해서...

또 장소를 옮겨 수다 삼매경...ㅋㅋㅋ

이미 20번도 넘게봤을 영상이고...500번은 듣고 봤을 노래인데도...

어쩜 그렇게 볼때마다 새롭고 재밌는지...ㅋㅋㅋ

영상들 보고 신나게 수다떨고 막 부끄러운줄도 모르고 후리 따라하고...ㅋㅋㅋ

캘린더랑 잡지 펴놓고 급 환호성...ㅋㅋㅋ

 

데뷔 10주년이 되면 그때부터 공식 캘린더가 안나오기 때문에...

몹시 허전하던 차에...

쪼꼬에게 완전 이쁘고 깔끔한 2010년 아라시 캘린더를 선물받았어요~!!

(아리가또오오오오!! ^o^) 

 ↓

 캘린더가 들어있는 봉투부터 넘 이쁘고...

10주년의 이쁜 마크가 ^^

 

 

 아이고~~~뒷태만 봐도 어찌나 황홀한지...ㅋㅋㅋ

 

 1월부터 막 숨이 턱턱 막히는 사진들 연속이예요~~

 

 모두들 이쁘다고 했던 저 캐쥬얼차림 사진도 있네요~~ㅋ

 

 나...이거 펴자마자...

"어머...남자야~~남자~~남자~~" 계속 외치고...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신 리다...새초롬한 표정도...장난꾸러기같은 웃음도 다 사랑스러워요~!!

 

 어머나...마사니노때문에 죽겠어요...ㅠㅠ

진짜 엔젤과 요정님...ㅠㅠㅠㅠ

 

 생일이 있는 달엔 특별히 이렇게 멋지게~~^^

 

 꺄아아아~~정말 넘 좋았던 <+act> 사진...

저 헝클어진 머리...헐렁한 티셔츠 속으로 보이는 속살...ㅠㅠㅠㅠ

 

 카리스마 넘치는 8월생 준이...ㅋㅋㅋ

이거 딱 넘기고 순간 정말 흠칫~!! 달력도 뚫고 나오는 카리스마...ㅋㅋㅋ

 

 이사진도 정말 좋았지요~~^^

사이좋은 5명...ㅋㅋ

 

 어머나...가와이이이~~~~ㅋㅋㅋ

 

 쿠헉~!!! 멋져요~~리다~~!!

귀엽다 멋졌다...다들 진짜 이놈에 갭땜에 정신을 못차리게 한다니까...ㅋㅋ

 

 크흐흐흐~~역시 마지막 울 마사키 페이지는

모두가 숨막혀했던 <Ray> 사진이 당첨되었네요~!!

요고요고 좀 마니 진리...ㅋㅋㅋ

 

 이게 몇년도꺼더라...암튼 하나하나 정말 완소컷들~!!

 

그리고 달력이 있는 부분 왼쪽부분엔 이렇게 멋진 멘트와 함께 또 완소 사진들...^^

멘트도 넘 적절하게 잘쓰신듯...!!

 

 

 

 내 마사키♥ 사진이 내가 젤루 좋아하는 사진들이라 정말 그저 감사할 뿐이었네요~~

특히 저 <MORE>는 내 핸폰 대기화면 ^^

 

 

 그리고...꼭 기억해야할 기념일들...

람군들 생일과 입소일...그리고 아라시 결성일과 CD데뷔일이 표시되어 있어요~!!

 

 보너스로 이런 멋진 사진들도 조각조각 구석구석에...^^

진짜루 공식 캘린더보다 더 알차고 완벽한 캘린더인듯...ㅋㅋ

만드신 분은 정말 진정 능력자이시군요~~!!

나랑 텔레파시도 통했어~~막 사진도 다 넘 맘에들고~~크크큭

울 쪼꼬가 사무실에 갖다놓으라고 했지만...

넘 많은 사람들이 보면 닳을까봐...ㅋㅋㅋ 고이 내방에...흐흐흐

쪼꼬야~!! 완전 쌩유~~♡

 

그리고...

또 새로나온 맛 스프데오코게를 츄츄가 주었어요~!!

울 츄츄는 어쩜 이리 신상을 빨리 구하는지...ㅋㅋㅋ

연보라색 오코게는 무슨맛일지...어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또 사와야지~~ㅋㅋ

츄츄야~~쌩유쌩유~~!!! ^o^

 

이건...금욜날 그냥 괜히 들어가서 충동구매한 에뛰드하우스의 키티한정 굿즈들...

이렇게 귀여운데 안살 수가 없잖아요?! ㅎㅎㅎ

덕분에 내 핸폰은 이제 정말 무겁...;; ㅎㅎㅎㅎㅎ

 

진짜 정신없는 포스팅일세...라고 생각하면서...

슬슬 자야지...라고 생각도 하면서...

대행 신청받은거 정리도 해야하는데...

휴가가기전에 업무처리할것도 많은데...

아아아아~~출근하기가 갑자기 두려워지며...생각이 꼬리를 무는 새벽이네요...ㅠㅠ

낼은 퇴근하고 면세점도 들러야하고...

울 이치고 먹일것도 이것저것 사야하고...ㅋㅋ

짐도 싸야하고...

몸도 맘도 정말 바쁘네요...^^;;

난 왜케 맨날 바쁜거야...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