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125 - HAPPY BIRTHDAY to SHO~♡

핑크언니♡ 2010. 1. 25. 10:21

 

ㅋㅋㅋ 왠지 유독 자주 돌아오는 것 같은 아라시 기념일...^^

지난달 울 밥이의 생일 이후에 한달만에 쇼군의 생일이 돌아왔네요~!!

 

내가 넘넘 아끼는 쇼짱~~생일 너무너무너무 축하해요~!!

쇼짱이 없는 아라시는 정말 상상할 수도 없어요~

늘 큰 힘이 되고 있답니다~~^^

 

오늘...제로때문에 바쁘겠지만 그래도 그 누구보다도 행복한 하루 보내요~!!

翔くん♡,お誕生日~おめでとう~~!! ^^

 

ㅋㅋㅋ 지난주 토욜날 쇼담...대빵님과 살짝 이른 쇼짱 생파를...^^

 

쇼짱의 28번째 생일을 정말정말 축하해요~!!

 

 정말 왕자님스러운 쇼느님...^^

 

 

 참...잘~~~생겼죠?! ^^

대체 못하는게 뭐냐며...정말 완.벽.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남자예요~!!

 

 헤소피어스~ㅋㅋㅋ

나마로 보고싶습니닷~!! ^^;; ㅎㅎㅎ

 

 내가 젤 아끼는 마사쇼...히힛~ ^o^

 

 이런 뜨거운 아이컨텍 정말 사랑합니다~!! 후후~~

항상 언제 어디서든 울 마사키를 잘 챙겨줘서 정말 너무 진심으로 고마워요~

쇼짱이 있어서 내가 안심이예요...(응?? 뭐래?? ㅎㅎ)

 

 사쿠니노♡

 

 사쿠사토♡

 

 사쿠준♡

 

아라시에 쇼짱이 있어서...왠지 자랑스러운거...

쇼짱은 알까나?? ㅎㅎㅎ

 

 오늘 축하 많이많이 받고...누구보다도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래욧~!!

나도 퇴근하고 빛의 속도로 당신이 없는 당신 생일 파티에 갈꺼니까~ㅋㅋㅋ

 

이세상에 태어나줘서...그리고 아라시가 되어줘서...

정말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