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202 - 서프라이즈는 참 좋은거예요~!! ^^ (자랑질~자랑질~ㅋㅋ)

핑크언니♡ 2010. 2. 3. 15:51

 

곤니치와~~^o^

2010년의 1/12가 벌써 훌쩍 지나가버리고...2월이네요...2월~!! ㅠㅠ

새해에 새롭게 맘먹었던게 흐지부지 된것이 있다면...

우리에겐 음력 1월 1일이 있으니까~ㅋㅋㅋ

다시한번 새롭게 각오를 다져보아요~!! 흐흐~^^;;

 

어제...핑크언니♡에게 깜짝 서프라이즈 프레젠또가 도착했어요~!! ^o^

무려 명품 마사키가...ㅋㅋㅋㅋㅋㅋ

 

 겉봉투부터 울 마사키♥가 해맑게 웃고 있더니...

안에 열었더니 또 마사키....또 마사키...ㅋㅋ

 

 이렇게 귀여운 사람이 안전배송 해달라는데...

어떻게 안해줄수가 있겠어요~~ㅋㅋㅋㅋㅋ

이 스티커 완전 맘에 드네~~!!!

업무용으로 쓰면 똘+아이 소리 들을까?? ㅎㅎㅎㅎㅎㅎ

 

 핑크언니가 책은 좀 안좋아하지만...;;

책갈피가 이렇게 이쁘다면 이거 꽂아두려고 책하나 읽어주겠어요~ㅋㅋㅋ

 

 얏빠~메인은 이거죠~!!

완전 골져스한 울 마사키~~!!!

덕분에 나의 핸폰은 더 무거워졌고...ㅋㅋㅋㅋㅋ

근데 넘넘 이뻐~!!

혼또니 아리가또오~~미소양~!! ^^

 

그리고 이건 여행가기 직전에 부르마님이 또 서프라이즈로 보내주신 프레젠또~!! ^^

그동안 정신이 없어서 포스팅이 늦었네요~

이것두 넘 이뻐서 자랑질해야지~~룰루~~♪ㅎㅎ

 

 이분들이 사진이 좀 심하게 다 이쁘게 잘나오는건 알지만...

뭐 만들어 놓는거마다 어쩜 이리 다 이쁘대요??? ㅎㅎ

 

이쁜 2010년 달력과...스티커...♡

 

 이 달력에도 좋아하는 사진들 투성이예요~~꺄아~~^o^

 

 

 

 

 

월별로 한쪽 귀퉁이에 있는 사진들...^^

 

 흑백사진은 언제봐도 참 느낌이 좋아요~~

 

 

 

 

 

 

 

 

 

 

 

 

 

 

 정말 어느거 한장 안이쁜 사진이 있어야 말이죠~~^^

 

얼굴도 모르는 부르마님께 이렇게 귀한 선물 받아서

정말 몸둘바를 모르게 감사하고 있어요~~!! ^o^

귀하게 잘 쓸께요~~아니...잘 모시고 있을꺼예요~~ㅋㅋㅋ

감사합니다~!! ^^

 

+

갑자기 이것저것 생각나서 끄적끄적...

 

1. 도쿄는 서울보다는 많이 따뜻해서...좀처럼 눈이 오는일이 없어요...

그런데 월요일에 눈이 왔더랬죠...

이치고짱이랑 네잇온으로 수다떨다가 눈온다는 소리에...

문득 든 생각이...

람군들도 눈보고 기뻐하고 있을까?? 모처럼 보는 눈인데...

쇼짱이 <뉴스제로> 끝나고 나왔는데 눈이 쌓여있는걸 보면 좋아하려나??

일본=아라시 생각이 먼저 나는걸 보니...

참 이거 병이구나...싶기도 하고...^^;;

뭐 꼭 치료해야하는 병은 아닌거 같죠?? ㅎㅎㅎ

 

2. 그랬는데...그 눈에...준이가 차사고가 났다는 소식이...

간단한 접촉사고라지만 놀랐을꺼고...짜증도 났을꺼고...

사고 소식 듣자마자 심장이 덜컹~!! 놀라고 걱정됐는데...

다행이 큰사고는 아니라니까 정말 다행이예요~~ㅠㅠ

다들 제발 팬들 걱정좀 시키지 말아요오~~

 

3. 숙제군 후속 새프로그램이 4월부터 시작하는데...

숙제군을 더이상 못본다는 아쉬움이 지금은 너무 크지만...

곧 또 새프로그램에 대흥분하면서 깔깔거리고 있겠죠?? ㅎㅎ

 

4. 요즘 드라마에 또 푹~빠져 살고 있어요...

<야마-나데><특상 카바치!!><코드블루2><블러디먼데이2><왼쪽눈탐정EYE>

특히 <야마-나데>와 <코드블루2>에 미친듯 열광중~!!

<코드블루2>는 포스팅이 하고싶어 질만큼 할말도 많고 진짜 너무 좋아하고있어요~ㅎㅎ

 

5. <마이걸> DVD 빨리 예약해야하는데...캇툰 싱글도 예약해야하는데...

내가 봉이구나~~ 쟈니상...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