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207 - 마사키땜에 병난 핑크언니♡-_-;;ㅋㅋ & GREEN HEART 홍보

핑크언니♡ 2010. 2. 8. 00:25

 

여러분~~こんあいば~~!! ^^

너무 스펙타클한 한주여서 그랬는지...

그것도 그저 목욜 저녁때 일어나서 금욜 아침에 진정된 일인데...

 일주일 내내 골머리 아팠던것 마냥 한주가 길~~었던 느낌이네요 ㅠㅠ

 

주초에 서프라이즈 선물이 도착했다고 포스팅을 하고...

퇴근하고 집에 갔더니 또 서프라이즈 선물이 도착해있었어요~~ㅠㅠ

어흑...진짜 넘 감사해서...ㅠㅠㅠㅠ

저 이렇게 받기만해도 되는건지...정말 뭘로 보답을 해야할지...

비니님~~정말 너무너무너무 감사해요!! ^^

 

 

 

 

 꺅~~!!

핑크언니♡가 넘넘넘 사랑하는 쵸코렛과 캔디...!!!

그것도 진짜 넘 좋아하는 Mary's꺼를 보내주시다니...

정말 넘넘 감사히 잘 먹었어요~~ㅋ(벌써 다먹은...ㅋㅋㅋ)

 

 

암튼...그렇게 서프라이즈로 기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는데...

내 마사키가 또 정말 깜놀 서프라이즈 기사거리 떡밥 던져주시는 바람에...

너무 목-금요일 신경을 많이써서...핑크언니는 병이 나버렸어요~ㅠㅠ

목욜날부터 몸살기운이 갑자기 확~오더니...

금욜날은 속도 안좋아서 점심도 죽 먹고...저녁에도 입맛없어서 뭐먹지 고민하다가...

이치고가 싸준 오차츠케가 생각나서...

좋아하는 와사비 맛으로 입맛을 돋구기 위해...ㅋㅋ

 와사비를 워낙 좋아하긴 하지만...

진짜 코 뻥뚤리게 톡쏘더라 이거...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고치소사마~~니노미야상~~^^ ㅎㅎ

 

 입맛없대놓고...군것질에 대한 식욕은 줄지도 않는다고...ㅋㅋㅋ

요즘 밀가루가 너무 땡겨주시는지라...꼭 빵이나 과자에 버닝중...ㅋ

이것도 이치고짱이 싸준 사쿠라시오맛 새우깡~^^

그냥 새우깡보다 좀 맛이 부드럽고 깔끔하달까?? ㅎㅎㅎ

한봉지 또 마셨네요~ 마셨어~~ㅋㅋㅋ

 

 

ㅋㅋㅋ 그리고 이건...뭘까요??

바로...인화사진이랍니다~!!

정말 높이가 무시무시하죠?? ㅋㅋㅋㅋㅋ

무려...1000장...ㅋㅋㅋ

진짜 무식하게 몰아서 인화도 한다...-_-;;

 

 

가지고 있는 샵사랑...파파샷이랑...또 완소 잡지컷들 편집해서 인화했어요~

조만간 샵사나 파파샷은 살짝 판매글 포스팅 할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기대해주세요 ^^

 

 

★그리고 또 도쿄의 아라시 파라다이스를 소개합니다~!! ^^ ㅎㅎ

늘 이렇게 파라다이스를 보여주는 이치고짱...아리가또~~히히

 하라주쿠에 또 람군들이 떴어요~~ㅋㅋㅋ

"GREEN HEART" 광고가 저렇게 도배가 되어있네요~~

어흑...이뻐이뻐...ㅠㅠㅠㅠ

 

 

 

 

 

 

 

 여기까지가...옥외 광고들 ^^

 

이건 지하철 내부 광고예요 ^^

 

ㅋㅋㅋ 나도 이 광고 붙은 덴샤타고 출근하고 싶다아아~~!!

 

 이건 또 새로운 컷이네요...ㅋㅋ

 

 

 

 

 자전거 타는것도 어찌나 다들 상큼하신지~~^^

 

마사키땜에 병난 핑크언니는...

오늘도 마사키를 보면서 웃고...마사키를 보면서 힘내고 있답니다~!! ^^

병주고 약주고...

나쁜노무시키~~흥~!! ㅎㅎㅎ

그래도 뭐 너무 이쁘다...마이 엔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