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209 - 상태가 아주 메롱...;;

핑크언니♡ 2010. 2. 10. 01:48

 

여러분~~오늘도 こんあいば~~!! ^^

핑크언니는 그다지 안녕하지 못하고 있어요~~

마사키 땜에 병난게 악화(?)되어...

오늘은 출근해서 겨우 오전에만 근무를 하고...

사실 근무를 했다고는 썼지만...

열이나서 눈에서 불이 뿜어져나올것 같은 상태라

뭔가 길~게 모니터를 바라보는게 힘들어서...

일단 간단한 포스팅만 하고...^^;; ㅋㅋㅋ

그러고 조퇴를 해버렸답니다...ㅠㅠ

 

오늘 출근해서 한일은...간단한 CM과 PV들 포스팅...ㅋㅋㅋ

그리고

계속 미뤄왔던 <마이걸> DVD BOX 지르기...ㅋㅋㅋ

 

 아놔...역시 CD 한두장 지르는거랑은 차원이 달라요...ㅠㅠ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울 마사키 첫 렌도라 주연인 작품이니 DVD BOX를 안지를 수가 없죠~!! ㅋㅋ

난 어차피 마사키의 노예니까요~~흐흐

 

<마이걸> DVD BOX를 총 3군데에서 예약받고 있는데...

테레비아사히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을 하면...

마이걸 핸드타올을 특전선물로 준다네요~~

오피셜북 특전선물에 한번 크게 디어서 뭐 실제로 어떨지 기대는 안하지만...ㅋㅋㅋ

그래도 전부터 탐내했던 타올인지라 신나서 바로 예약해버렸네요~ㅋ

 

 

<마이걸> DVD BOX 지르고...

카메의 솔로곡이 들어있는 캇툰 이번 싱글 초회한정 1도 예약하고...

몸은 아프고 정신은 없어도 쇼핑은 가능한가보네요...

지름신은 이럴때도 날 놓아주지 않아요~~ㅋㅋㅋ

그렇게 쇼핑을 마치고 휘리릭 퇴근~~

집에와서 약먹고 기절해서 저녁때 깨어나니...

입맛없다고 밥안먹는다고 징징대는 딸내미를 위해

감자탕에...매콤한 낙지볶음에 또 한상 거하게 차려서 날 꼬시는 울마마...

못이기는척 뼈다귀 막 뜯어주시고...ㅋㅋㅋ

딸기랑 한라봉까지 배찢어지게 먹고...ㅋㅋㅋ

 

컴을 켜줬더니 울 이치고가 날또 아라시 파라다이스로 인도하네요~~ㅋㅋㅋ

 하라주쿠에 있는 au샵 외벽에 이렇게 7명의 아라시가...ㅋㅋㅋ

 

 전~부 화이트라서...역시 눈이 가는건 울 마사키의 발목 뿐이네요...ㅋㅋㅋ

 

 二宮さん...今日もありがとうね~!! ^^

スペシャルブックも...本当に...!!!

風邪引かないように気をつけて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