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123/25 - 쇼짱's Birthday Party & 이뻐죽겠는..참 올콜 완성~!! ㅋ

핑크언니♡ 2010. 1. 28. 21:01

 

그동안 미적미적 여행후기쓰느라 밀린 수다를 좀 떨어볼까요~ㅋㅋㅋ

 

핑크언니 주변엔 유독 쇼담이 많아서...

뭐 다른 멤버 생일 챙기는거랑 다를건 없지만 ㅎㅎ 그래도 왠지 더 잘 챙겨야할 것같은 느낌의

자랑스런 게이오보이 쇼짱의 생일이었지요~^^

 

먼저 좀 이르게 지난 토욜 대빵님과 만나서...

또 신나게 먹고...폭풍수다를 떨고...쇼짱 생일케익까지...!!

 

 오사카 도톤보리 한복판에서 "후게츠(風月)" 간판을 보고 괜시리 반가웠는데...

홍대점이랑 명동점은 가봤지만 강남역점은 첨 갔어요~~

뭐 맛은 똑같고...소바 종류 메뉴가 더 생긴거 같아요~ㅋㅋ

 

오코노미야키야 뭐 워낙 맛있고...해물야키소바는 저렇게 허연데 어찌나 맵던지...

청양고추가 제대로 많이 들어간거 같았어요...

근데 둘다 넘넘넘 맛났어요~~!! 히히~~^o^

 

 핑크언니가 약속시간에 좀 늦어버려서 대빵님을 지하상가에서 좀 방황하게 했더니...

이렇게 이쁜 리본핀 선물까지 사버리시고...ㅋㅋㅋ

거기다가 이쁜 인화사진까지~~유후~~♪

미안하고 고맙고...히히 ^o^

 

미친듯 부른배를 주체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쇼짱 생파겸 만난건데 케익을 해줘야겠죠?!

 

파리크라상에가서 이쁜 딸기치즈타르트 고르고...

숫자초까지 준비 완료~!!

 근데...넘 맘급하게 나오느라 성냥을 안챙겨와서...ㅋㅋㅋ

생일축하노래부르고 에어로 촛불끄기...ㅋㅋㅋ

고멘네~~쇼짱...^^;;

 

 이번 카운콘 우치와 촬영 샵사에서 진짜 소름끼치게 잘나온 쇼짱의 사진도 꽂아주시고...

대빵이가 또 귀여운 하트램프까지 특별제작해서...

아주 이쁘고 귀여운 생일상이 차려졌어요~~^^

 

 어휴~~뉘집자식인지 정말 훤~~하게 잘도 생겼어요~~!! 그쵸?!

 

 핑크언니랑 대빵이랑...ㅋㅋㅋ

어머~~우리 역시 센스있게 쇼느님 생일파티에 빨간옷을 입고 참석...ㅋㅋ

 

 2010/01/23 현재 핑크언니♡의 스트랩~!!

나고야가 없어요~~^^;;

 

이제는...쇼느님 생신 당일~!!

1/25

퇴근시간이 되서 후다닥 탈출해서...

치킨과 오코노미야키를 사가지고...츄츄네 집으로 고고씽~!! ^^

 

 

 여기는 츄츄네 집인가요?? 쇼짱네 집인가요?? ㅎㅎㅎㅎㅎ

또 벽에 이쁜 장식들이 한가득이고...

(아앗~!! 쇼화백님이 그린 그림들도 전시되어 있었는데 그걸 안찍었네...;;

역시 카즈녀석(귀여운 강아지..ㅋ)때문에 정신이 쏙빠져서...ㅋㅋㅋ)

 

 울 츄츄가 요리도 했어요~~완전 다맛있어~~ㅋㅋㅋ

나 진짜 이날 너~~~~~무 많이 먹어서 다음날 일어나서 속쓰려 죽는줄...;;ㅋ

 

 지난번 울 마사키 생일날 못마셨던 와인도 땄어요~~^^

근데 이거 따는게 뭐 완전...

<VS아라시> 한시간 내내 뛴거마냥 완전 힘들고...

우린 왜케 힘이없고 연약한거냐며...(응?? ㅎㅎ)

집에 있는 온갖 공구 다꺼내서 암튼 개봉에 성공~!! ㅎㅎㅎ

 

 위로 따낸게 아니고...안으로 밀어 넣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할수록 웃겨죽겠는...;;

이거 밀어 넣다가 완전 와인 대박 튀어서 마사지 좀 해주시고...ㅋㅋㅋ

 

 진~~~짜 힘들게 딴 와인이라...더 맛있었답니다~~!! ㅎㅎㅎ

 

 오늘 쇼짱의 생일 케익~!! ^^

아앗..지금 생각해보니...위에 토욜날 먹은 조각케익이랑 똑같은...ㅋㅋㅋ

역시 이쁜건 누가봐도 이뻐요~~ㅋㅋㅋ

 

 주인공이 직접 참석은 못했으니...사진으로 함께...ㅋㅋㅋ

 

 생일 축하합니다~~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쇼짱의 생일 축하합니다~~!!!

 

촛불은 PinChoPin♡이 함께...후우~~~=3

 

 아...쇼짱 생일인데 또 핑크언니가 선물 받았어요~~

파티를 주최해준 츄츄...아리가또~~^^

섹시해서 기절할거 같은 <앙앙>사진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에는 그렇게 쇼짱 생파를 하고...

화욜엔 나고야스트랩 교환을 위해 윤님을 만났지요...

그리하여...

핑크언니♡의 이번 5X10 콘서트 참 올콜이 완성되었습니다~!!

꺄아아~~~^o^

 

 회장한정 참 6개...이건 모두 보관용~!! ^^

 

 

 이건 실착용...^^

아주 시끄럽고 아주 무겁지만...너무 이쁘네요~~

정말 이뻐 죽겠어요~~ㅋㅋㅋ

언제까지 달고 다닐진 모르겠지만...날마다 이뻐서 쓰다듬어 주고 있어요~~ㅋㅋ

아...뿌듯...^^v

 

아~!!

오늘 이치고짱이 보내준 따끈한 람군들 사진 하나 추가할까요?! ^^

 

아니 내가 돌아온지 얼마나 됐다고...

흰옷입은 새로운 버전 광고가 등장한건지~!!! -_-;;

이건 테레비용 CM은 안찍었으려나~~~

검은옷을 입어도 흰옷을 입어도 참 키라키라 이쁜 람군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