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105 - 어쩔꺼야...내텐션...-_-;;

핑크언니♡ 2010. 1. 5. 16:40

 

 

★明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

 

아~~다들 무사히 살아계신가요?! ㅎㅎㅎ

정말 2010년 새해 첫 출근길부터 영화 K2를 찍으며 출근을 했더니...

어찌나 급 지치던지...

그래도 밥시켜먹고 신난다고 나가서 눈싸움하고 사진↑도 찍고...ㅋㅋㅋ

암튼 이제 겨우 5일이 지난 2010년인데 한달은 지난거 같네요~ㅋ

눈은 눈대로 난리고...

1월 1일부터...나의 연휴를 뒤흔든 내사랑 마사키♥의 인천공항 경유사건...ㅋ

이거땜에 또 어찌나 뒤숭숭하고 정신이 없던지...

<시무라 동물원> 푸켓 로케를 무사히 잘 마치고 어제 다시 인천을 경유해서 일본으로 돌아갔더라구요~

(누가 대체 시무라 로케라고 헛소문을 퍼뜨린거야?! 그냥 휴가라는데...ㅉ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만봐도 정말 스타일 작렬인 내 마사키♥...ㅠㅠㅠㅠ

왜 하필 인천을 경유해가지고...이 난리를...

그냥 몰래 얌전히 있다 비행기 탈것이지 마카다미아 쵸코렛은 왜 사가지고...

이렇게 발칵 뒤집어 놓는거냐고~~!!! -_-+ㅋㅋ

그리고 어쩜 그리 사람 바글바글한데 모델포스 작렬하면서 서있을 수가 있는거니...ㅠㅠ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고맙게도(?) 덕분에 난...텐션이 급급급 저하되어서...ㅠㅠ

어떡할꺼니 내 텐션?? 응??

그리고 자꾸 여기저기 들키고 다니지좀 말라고...

나도 눈있고 귀있고...다 들리거든???

시게랑도 놀지말고...

아무나 그렇게 재밌게 웃겨주지도 말고...

뭐 그렇다구...

진짜 딱 지금 텐션으로는 당장 담주 비행기 티켓 캔슬하고 싶지만...-_-+

내가 지금 꾹꾹 잘 참고 다스릴테니...

제발 내 텐션 좀 올려주렴~~ㅋㅋ 제발~~

 

주저리주저리...미친 넋두리는 여기서 그만...ㅋㅋㅋ

팬질 접을만큼 텐션 안떨어졌음 닥치기...ㅋㅋㅋ

 

★암튼 그건 그렇구요...

핑크언니♡는 담주에 도쿄에 가요~~!! ^^v ㅋㅋ

람군들이 나고야콘에 가있을 기간이기는 하지만...

공항에 왔다갔다 하는 일정이 겹쳐서...혹시나 만날 수 있을까?! 하는

정말 왕대박 로또를 제멋대로 상상해보면서...ㅋㅋㅋ

(근데...그닥 겹치지도 않아요...그냥 겹치고 싶다는거지...ㅋㅋ)

암튼...뭔가 대행을 하게 되면...다시 글 올리던지 할께요~

혹시 뭐 샵사나 파파샷이나 모어립이나...계화루의 무언가가 필요한 분 있으신가요??

뭔가 필요한게 있는 분은 댓글이나 방명록에 슬쩍 찔러봐주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