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091120 - From...ARASHI Anniversary Tour in 삿포로

핑크언니♡ 2009. 11. 22. 01:28

 

어제...금요일...오랜만에(?) PinChoPin이 뭉쳤습니다~!! 꺄아~~^^

추운 날씨에도 굴하지 않고 모여서 '아지모토'가서 쇼유라멘으로

삿포로까지 가서도 라멘을 못먹고온 쪼꼬와 츄츄를 위로하고...ㅋㅋ

 '미고'에 가서 완전 거하게 한판 벌여놓고 또 폭풍수다를 떨어주었지요~ㅋㅋ

 

 굿즈 중에서 유일하게 안샀던 자유노트까지 마저 겟또~!!

그리고 이쁜 노랑이 삿포로 참~!! ^^

둘다 프레젠또로 받아버렸어요~~ㅋㅋㅋ 아리가또~~아리가또~~~^o^

 

 언제봐도 이쁜 10주년 콘서트 굿즈들...^^

 

 표지가 정말 상큼하지요??

이런 노트로 어디 심장떨려서 공부하겠나요??

(핑계는...ㅋㅋ 공부를 좀 해라~!! 하라구~~-_-+ㅎㅎ)

 

 자유노트를 사지 않았던 이유는...

정말 노트가 그냥 라인도 없는 무지노트에 아래에 저..5X10 마크가 있다는것 뿐이라...

그러나 갑자기 맘이 급 바껴서 자유노트를 원하게 된건...

바로 이 스티커 때문에...ㅋㅋㅋ

자유노트 젤 앞에 이런 귀여운 스티커가 붙어있답니다...^^

 

 이번 삿포로 참은...니노밍의 노랑색이군요~~^^

이뻐요~~묘한 연노랑~~ㅋㅋ

 

 

 그리고 삿포로에서 오미야게로 사온 바움쿠헨까지...^^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어어어어~~~^o^ b

역시 디저트는 니뽄이 좀 짱인듯...ㅋㅋ

 

 그리고 요즘 정말 우리모두 걸린 병..."무당벌레 집착증" ㅋㅋㅋㅋㅋ

무당벌레만 보면 사버리고마니 이일을 어쩜좋아요?! ㅎㅎㅎㅎㅎ

츄츄에게 무당벌레 초와...

그리고 최고의 득템...저 10주년 콘서트 반짝이 테이프~~를 프레젠또로 받았어요~!!

정말 쪼꼬와 츄츄에게 프레젠또 대박 알차게 받은 행복한 핑크언니♡

삿포로를 못가서 속상했지만...대신 쪼꼬와 츄츄가 람군들에게 대박 성은도 입고...

그것도 무려 담당님 쇼느님께...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선물도 세심히 챙겨주어 넘 기뻤어요~~^o^

정말정말 넘넘넘 고마워~~!!! 싸랑해~~!!!

 

 이마에 두르고 찍고 싶었지만...그러기에도 넘 소중하고 아까워서...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한칸 조심스레 잘라서 다이어리에 붙였어요~~!! ^^v

 

 이건 츄츄의 핸폰에 달린 10주년 콘서트 참들...♡

진짜 이렇게 모아놓으니 어찌나 이쁜지...ㅋㅋㅋ

이 아이들이 딸랑거림이 좀 남달리 심해서 알람보다 더 시끄럽긴 하지만...

그래도 일코따윈 안해요~~!! 우린 당당한 아라시 팬이니까~~!! ㅎㅎㅎ

나머지 두곳의 색깔도 정말 넘넘 궁금해지네요~~

핑크랑 연보라겠지?? ㅋㅋㅋ

 

암튼 우린 이렇게 신나게 굿즈를 뜯어보고 모리아가리한후...

여러가지 샵사들 인화한거 백만장 꺼내놓고 나눠갖고 또 신나서 한참 떠들다가...

<마이걸> 샵사와 이번 10주년 콘서트 파파샷이 사고싶다고 계속 징징~~

급기야 당일치기로 계화루&하라주쿠 여행 계획까지 세워보고...ㅋㅋㅋ

이러다 진짜 우리 당일치기 도쿄나...나고야콘 가는거 아니니??? ㅋㅋㅋㅋㅋ

갈때 가더라도 일단 담주에 리다 생파 이쁘게 해보아요~~

리다는...울 아라시의 사랑스런 리다니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