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091027 - 나에겐 정말 너무 감동인 소중한 사람들♡

핑크언니♡ 2009. 10. 27. 14:06

 

곤니치와~~!! ^^

챌린지★위크 덕분에 함께 정신없이 바쁜 핑크언니♡입니다~ㅋㅋㅋ

스케쥴을 전부 확인하고 영상도 모두 확보는 했으나...

자막을 할 시간은 없고...자막 해주시는 분들도 모두 바쁘실꺼고...ㅋ

암튼 뭐 일이 쌓이고 있네요...

즐겁자고 하는 포스팅인데 갑자기 좀 부담이 되고 있어요...^^;;

가끔은 좀 투정도 해보면서...

왜케 많이 나오냐며...ㅋㅋㅋㅋㅋ

그런데 정말 이사람들이 어찌나 밀고당기기를 잘하는지...ㅋㅋㅋ

실은 핑크언니♡는 오늘 상태가 매우 메롱이예요~~

오늘 새벽에 람군들이 절 막 울렸거든요~~~엉엉엉 ㅠㅠㅠㅠ

자세한건 숙제군을 보셔야하는데...

새벽에 숙제군보면서 마지막에 엉엉 울다 자서...눈 팅팅 부었는데...

아침에 출근하면서 또 지하철에서도 보면서 눈물이 핑~ㅠㅠㅠㅠ

 

이쁜사람들이 이쁜짓만한다고...

어쩜 이렇게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도 남다른지...

형식적인게 아니고 정말 진심이 막 전해져서...

아라시 팬인게 정말 너무 행복하다고 또 한번 느꼈어요...

늘 나에겐 정말 너무 감동이고...소중하고...말로는 다 표현못할 그런 감사함이...

아...

이렇게 심각하려고 쓰기 시작한건 아니고 그냥 수다가 떨고 싶었을 뿐인데..ㅋㅋ

암튼 새벽에 대사건 이후로...그냥 좀 멍~해요...^^;; ㅋ

사인보드를 받게된다면 정말 뭐 로또 이상의 큰 기쁨이겠지만...

그냥 람군들의 그 마음을 알았다는 것 만으로도...너무 칸샤칸게키아메아라시네요~~ㅋ

정말 딱 1년전...작년 내한콘때 계획하고 시작했던 일들을

1년동안 암~말도 안하고 그렇게 있다가 이렇게 뻥~터뜨려줄줄이야...ㅠㅠㅠ

결과는 1주일안에 나오겠지만...

옥션같은데서 그 귀한 사인보드가 떠돌아다니는걸 본다면

정말 그인간은 ㅈㅇ버리고싶을듯...-_-+

뭔가 정말 진정이 안되는 오늘이네요...ㅋㅋ

 

그래도 수다는 계속됩니다...ㅋㅋ

 ↓

ㅋㅋㅋ 저 3D 안경 드뎌 만들었어요~ㅋㅋ

여러분도 어서 미리미리~~!! ^^

 

 니노밍의 오코게 3종세트~ㅋㅋㅋ

파란색 해물맛은 저번에 사와서 아직 안먹고 가지고 있던건데...

지난 주말에 츄츄에게 빨강과 노랑을 선물로 받아서...

3종세트가 완성~!! ㅎㅎㅎㅎㅎ 그냥 찍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이것도 선물 받았어요~~ㅋㅋㅋ

람군들이 선전하는 통가리콘~~^^

 

 앗싸리 소금 맛...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처럼 열손가락에 다끼고 사진찍고 싶었지만...

그럼 누가 찍어주냐고...ㅋㅋㅋㅋㅋ

암튼 꼬깔콘보다 100배는 맛있어요...기분상...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건 초 잡담...

저 어제 밥이한테 용돈 받았어요~~

울 밥이♥가 인터넷뱅킹도 하네요~~ㅋㅋㅋㅋㅋ

마성의 남자 밥님한테 온 용돈...다 당신을 위해 쓰겠어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보고 또 봐도 마냥 이쁜 내 파미 회원정보...ㅋ

네네...저 박씨예요~~ㅋㅋㅋ

회원번호는 무려...무려...54만번대네요...ㅠㅠ

정말 무서운 람군들의 인기...ㅠㅠ

좋아하는 아티스트에 자랑스럽게 내사랑 밥이의 이름이 있어서 참 맘에 들어요~ㅋㅋㅋ

암튼 무작위 추첨운이 제발 나에게도 좀 강림해주시길~~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