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Wink up-2009년 11월호] ARASHI exciting dream

핑크언니♡ 2009. 10. 16. 11:03

 

개인적으로...이번 11월호 5대잡지중 최고 진리는 <윙컵>이네요~~!!!

표지부터 진리여서 당연히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고~~ㅋㅋㅋ

람군들 기사도 어쩜 이렇게 멋진지...ㅠㅠ

 

 후드 짚업이 이렇게 멋진옷이었나요?????

아놔~~다들 그냥 흰티에 후드짚업 하나 걸쳐놓고 그냥 후드를 쓰라고 했을뿐인데...ㅠㅠ

이건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분위기가 너무 멋져서...숨이 막혀요~~ㅠㅠ

이런 블랙아라시의 모습도 진짜 최고~~!! ^^

 

 난 <윙컵>이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ㅋㅋㅋㅋㅋ

어쩜이리 하나같이 사진들도 분위기있게 멋지게 나왔는지...ㅠㅠ

서로의 배경이 되어준 람군들 컨셉도 참 맘에들고...ㅎㅎㅎ

나 너무 <윙컵> 찬양중...ㅋㅋㅋ

 

 준이 입은 별티 넘 이뿌다...ㅜㅜ

 

 리다 어째 더 까매지신듯...ㅋㅋㅋ 뭐뭐 조명이 좀 어두웠던거겠죠?! ^^

그나저나 저 빛나는 배경은 누구?? ㅎㅎㅎㅎㅎ

 

 ㅎㅎㅎ 역시 이뻐~이뻐~!! 손가락도 이쁘고~~ㅋㅋㅋㅋㅋ

뒤에있는 완전 멋진 폼의 니노밍에게 자꾸 눈이 가네요~~ㅋㅋ

 

 쇼짱도 늘 그렇듯 상큼하니 이쁜 포스를...^^

요새 다시 살빠지나?? 이 사진 유독 몸이 말라보이네요...ㅠㅠ

갑자기 내팔뚝을 한번 만져봤다는...;;ㅋㅋ

 

 실제 잡지로 봐도 눈빠지겠네요...ㅋㅋㅋ

지금까지 10년동안 <윙컵>에 나왔던 람군들 사진...ㅋㅋㅋ

진짜 <윙컵> 대단해~~좋아좋아~~이런 기획~~!! ^^

 

 

 

 

 

 그리고 또 여기서 빠지면 서운한 국립콘 기사들...ㅋㅋㅋ

 

 

 

 

 

"아라마시 아라시"...그동안 내가 잘 올리고 있었나? ㅋㅋ

 

 

 아아아....아래 오른쪽 부분 사진들...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서 정말 죽도록 부럽네요...ㅋㅋㅋ

 

아웅....어부바했어...ㅠㅠㅠㅠㅠㅠ 코하루....좋겠다...ㅠㅠㅠㅠㅋㅋㅋ 

 

ㅋㅋㅋ 전에 비밀짱 "VIP ROOM"에서...오이데~했었잖아요~~ㅋㅋㅋ

그버젼으로 사진찍기...ㅋㅋㅋ

그걸 또 브로마이드로까지...ㅋㅋㅋㅋㅋ 역시 개념찬 <윙컵> 만만세~~!! ^^

 ↓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