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쟈테레비젼-091003/091016/091023] 밀려서 한꺼번에...ㅋㅋㅋ

핑크언니♡ 2009. 10. 18. 21:53

 

ㅋㅋㅋ 매주나오는 TV잡지인것을...아주 한달치를 몰아서 하시죠?! ^^;;

핑크언니...이제야 <쟈테레> 몰아서 포스팅...ㅋㅋㅋ

 

<마이걸> 시작 전에 정말 미친듯 TV잡지들을 도배했었죠~ㅋㅋ

 

 네네...10/9에 벌써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지난주에 했던 숙제군...내일 또 마오짱이 나오지요~~

마오짱~~준이 잡지 말아줄래요?? ㅎㅎㅎ

숟가락 물고있는 니노밍...ㅋㅋㅋ 너~~~무 귀엽...!!! 진짜 애기같아요~^^

 

 다음주 표지는 이 세사람~!! ㅎㅎ

바~로 아래 나오네요~ㅋㅋㅋ

  

 드디어~!! 드디어~!! 이번주 목욜이네요~~^^

목빠지게...눈빠지게...기다렸던 레귤러 2개가 돌아오네요~! 그것도 스페셜로~~ㅋ

물론 젤 기대되는건 <VS아라시>랍니다~~!! ㅎㅎ

 

 마츠준 VS 슌군...ㅋㅋ 대체 무슨일이 있는걸까요?! ^^

또 졸려보인다고 지적질 당하는 리다...

너무나 신중하게 코인 쌓고있는 울 밥이...

아아아~~빨리 보고싶어욧~!! ^^

 

 모델보다 카메라맨이 더더더 귀여우시고~~ㅋㅋㅋ

 

 

 본방엔 안나왔지만...밧짱 저 큰 파르페 먹었던거니??

얼굴에 잔뜩 묻은 저 크림 어쩜 좋아...ㅋㅋㅋㅋㅋ

 

 

이번주에 람군들이 여기저기 왜케 많이 나오나 했더니...

<VS아라시> 방센 다니나봐요~~ㅋ

쇼짱이랑 니노밍이랑 또 개그하네요...ㅋㅋㅋ

 

 10/30 제4화 방송분인가봐요~~

코하루짱한테 자전거를 사주는군요~~ㅋㅋㅋ

 

 그래그래~~이제 사진 말고 본방이 보고싶단 말이다~~!! ㅎ

 

 10/22(목)은 아라시 스페셜 데이~!! ^^

 

아아아아아~~~비밀짱 스페셜 소식...이거 뭔가요?? ㅠㅠㅠㅠ

람군들이 노래방으로 직접 출동~하는 몰래카메라를...!!

대체 그런 행운은 누가 누리게 되는거야?!

노래방가서 아라시 노래 부르면서 놀고있는데 갑자기 람군들이 들어와서 리퀘스트곡을 나마로 들려준다면...ㅠㅠㅠㅠ

아놔~~진짜 또 망상하게 만드네 이싸람들...ㅋㅋㅋ

 

 와우~~ ARASHI CHALLENGE★Week 스케쥴이 쭉~나왔네요~!! ^^

옛날 VTR들이 좀 기대되네요~~

가지고 있는 옛날 파일들은 고화질이 없는데...이제 초고화질을 확보할 수 있겠군...ㅋㅋ

 

 ㅎㅎㅎ 드라마 촬영중인 리다...즐거워 보여요~!! ^^

 

 아아...어제 <시무라동물원> 또 스페셜했구나~~ㅋ

울 밧짱 코너 있나 얼른 봐야지~~ㅋㅋ

 

오랜만에 보는 오버롤 입은 울 밥이...ㅋㅋㅋ

 

 쇼짱이랑 니노밍이랑 <네프리그>에...!!

 

<하네루노토비라>의 "거의 100엔샵" 코너에는 마츠준이 방센~!!

 

 

 저 가라오케는 대체 어디냐고...ㅠㅠㅠㅠㅠㅠ

 

 <마이걸> 제3화 예고~!

마사무네(아이바)는 딸 코하루(모모카)와 함께살기 시작한 것을 엄마가 알게되고, 맹렬한 반대를 겪는다.

마사무네는 자기가 직접 키우겠다고 우기지만, 코하루가 다니는 보육원의 선생님 시바타(무라카미)도

코하루에게는 좀더 어른인 서포터가 필요하다고 충고.

결국 본가에서 부모님과 함께 살자는 얘기가 나오고...마사무네는 결심을 하지못한채 고민한다.

 

 

 <쟈테레>가 증말...자꾸 이럴래?? ㅎㅎ

담주는...가을의 아라시 특대호라고...엄청 강조~!! ㅎㅎㅎ

거기다가...관동판이랑랑 관서판이랑 표지도 다르게...^^;;

진짜 이놈의 지름신들~~!! -_-+ㅎㅎ

 

출처 : caramel box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