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TV GUIDE-091016] 가을밤은 아라시...♡

핑크언니♡ 2009. 10. 18. 23:22

 

 역시 우월한 울 밥이 ^^

 

 제목이 좀 손발 오그라들지만...ㅋㅋ

가을밤엔 아라시~! 라네요...ㅋㅋㅋ

뭐...이번주부터는 어찌나 많이 나와주실건지...ㅋㅋㅋ

 

 비의 가을...사쿠라이 쇼♡

 

람군들의 이름에 있는 한자를 이용해서 제목을 다 붙여줬네요~ㅋㅋ

뭐라고 해석해야할지 참...^^;;

그나저나 울 쇼짱...이거 유독 입술이 많이 이쁘네요~~^^ ㅎㅎ

 

여유있는 가을...마츠모토 준♡

 

준이는 또 완벽 귀공자 왕자님 포스...ㅎㅎ

 

 온화함의 가을...니노미야 카즈나리♡

 

니노밍 이 머리 또 딱 이쁘네요~~^^ 더 어려보이는듯...ㅎ

 

 아...울 밥이껀 제목을 뭐라고 해석을 해야할지...정말 고민스럽...;; ㅎㅎ

기록이 되는 가을...아이바 마사키♡

 

울 밥이...또 이쁘게 후드짚업 입고 나왔네~~어흑...ㅠㅠㅠㅠ

진짜 밥이가 후드짚업만 입음 어찌나 도키도키한지~~ㅋㅋ

 

 재주와 지혜의 가을...오노 사토시♡

 

정말 재능...재주가 너무 많은 리다~^^ 말좀 덜하면 뭐 어때요~~

그래도 그 생각과 맘이 충분히 전해지는걸요~~ㅋ

 

 쇼짱이 원래 저렇게 얼굴이 작았던가요?? ㅎㅎ

유독 많이 작아보이는 단체샷이네요~ㅋㅋ

 

빨리 보고싶다...빨리 보고싶다...빨리 보고싶다...ㅋㅋ

 

 

 아이쿠~~이쁜 코하루짱도 함께 나왔네요~~!! ^^

앗! 밧짱 옷은...<사이타> 잡지 촬영때 옷이닷~!! ㅋㅋㅋ

 

 밧짱이랑 모모카짱이랑 딱 20살차이나는군요...ㅋㅋㅋ

밧짱이 빨리 결혼했음 진짜 저런 딸이 있었을 수도 있...;;; 안돼안돼~!! 무슨 생각을~ㅋㅋㅋ

 

히나는...머리가 많이 곱슬인가?? 좀 다른 스탈로 해도 괜찮을꺼 같은데...ㅋ

 

 <0호실의 손님> 함께 찍고 있는 리다랑 요코~!

<TV GUIDE>에는 요코가 이렇게 셀카 찍는 코너가 있나보네요...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