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TV LIFE-091016/091030] 이번주...다음주...넘 좋아요~!! ^^

핑크언니♡ 2009. 10. 19. 00:23

 

ㅋㅋㅋ 귀여운 울 밥이...손 하트...ㅎㅎㅎ

 

 

 엊그제했던 2화 촬영때 모습이네요~~^^

웃는게 정말 너무 이쁜 내사랑...

 

 

 

 <TV LIFE>도 지금까지 10년동안 람군들 나왔던거 쭉~훑어주네요~!! ^^

 

 

 

 이렇게 쭉~대충봐도 넘 웃기네요~ 특히 옛날 사진들...ㅋㅋ

 

  

 어이쿠~!! 표지 또 사람잡네요~~크큭~~ㅎㅎㅎ

 

 어째 다들 좀 피곤해보이는듯 하네요...ㅠㅠ

 

 

 웃으니까 역시 이쁜...람군들~♡

울 밥이...또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 넘넘 맘에 드시고~~꺄아아~~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왼쪽 위에...엉덩이 사진...너무 귀여워어어~!! ㅎㅎㅎ

 

<아라시의 숙제군>의 원점이 된...<C/D/G노 아라시>에 대한 추억의 좌담회~!! ^^

아...진짜 너무 재밌는거 많았는데...ㅋㅋㅋㅋㅋ

빨리 이것도 다 포스팅 하고 싶은데...ㅠㅠ

지금꺼 하기도 벅차서 말이죠~~넘 바쁘게 잘나가시는 이분들 땜에...ㅋㅋ

 

  ARASHI CHALLENGE★Week때...명장면들을 재방송 해준데요~~!!

오오오~ 완전 좋아~~ㅋㅋㅋ 

 

젤 마지막 사진...뭐죠??

내사랑 마사쇼♡~어깨동무하고 뭐하고 있는거지?? ㅋㅋㅋ

아아~~둘이 또 뭐 사고쳤나봐요~~ㅋㅋㅋ

솔직하게 반성하고 복수를 맹세한 두사람...이라는데...ㅋㅋㅋㅋㅋ

 

 

 ARASHI CHALLENGE★Week...알차게 나오는 람군들~!! ^^

 

 이건 몇화 예고인거야 대체...ㅋ

암튼...이제 히나가 좀더 많이 나오려나보네요~~ㅋㅋ

 

<0호실의 손님>...왠지 좀 많이 특이한 드라마일 듯...ㅎㅎ

 

 "동경의 남자" 편에 출연하는 리다...^^

인간으로서의 점수를 알수있는 호텔...음...특이해~~특이해~~ㅋㅋ

 

 근데...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새벽에 하는거 아닌가요?? ㅎㅎ

 

 전에 "체조 JAPAN CUP 2009"에서 네비게이터를 했던 울 밧짱이...

이번엔 "세계체조선수권 2009"에서도 네비게이터를 맡았습니다~^^

 

출처 : kikinini 님 , Chaix2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