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와랏테이이토모!-091022] 퀴즈 아게워드~! 사게워드~!

핑크언니♡ 2009. 10. 25. 22:31

                                                                                        영상출처 : ARASHI PSP BOX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와랏테이이토모>..."퀴즈 아게워드~사게워드~"에 나온 준이...

이건 다행이(?) 자막이 있네요~~ㅋㅋ

준이가 들어서 텐션이 업되는 말과 텐션이 다운되는 말들을 맞추는 퀴즈~ㅋ

우린 이미 다 알고있는 얘기라 그닥 놀랄건 아니었네요~ㅋㅋ

근데 오오시마상의 또 역시나 넘치는 준이 사랑...아라시 사랑 땜에 넘 웃기고...ㅋㅋ

두번째 코너 "츠루베의 할수있을까?" 코너는 그냥 패스~ㅋ

암튼 지난주 <VS아라시> 방센 다니느라 준군~고생 많았어욧~!! ^^

 

 수줍은 듯 등장한 이쁜 준군~~^^

 

 마츠준의 텐션을 업시키는 말은...니노가 말해줬대요~ㅋㅋㅋ

"나의 ~~~가 준군이니까!"

 

 오오시마상땜에 대폭소...ㅋㅋㅋ

 

 퀴즈 답을 적으랬더니...준이를 거들어 방센해주고 계십니다~ㅋㅋㅋ

 

니노밍의 핸폰 대기화면이 준이 애기때 사진이라지요~ㅋㅋㅋ

 

준이의 텐션이 다운되는 말은 리다가 했어요~~ㅋㅋㅋ

 

 오오시마상...또 자기 텐션 내려간 얘기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오오시마상~~나도 도쿄돔 티켓 떨어졌어요~~엉엉~~ㅠㅠㅠㅠㅋ

 

 정말 아라시 콘서트 티켓은 넘 구하기 힘들단 말예욧~!!

준이가 죄송하다고...사과를...ㅋㅋㅋ

 

 대체 왜 리다는 가족들까지도 그렇게 수수께끼 일까요??

정말 수수께끼 가족들이예요~~ㅎㅎㅎㅎㅎ

 

 암튼 오늘 <와랏테이이토모>에 나온 이유는...<VS아라시> 방센입니다~~!! ^^

 

 

캡쳐 출처 : clubbox/gachapin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