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하네루노토비라-091021] "거의 100엔샵"-<VS아라시> 방센

핑크언니♡ 2009. 10. 30. 13:15

[ほぼ100円ショップ①]                                                                    영상출처 : Windjp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ほぼ100円ショップ②]                                                                    영상출처 : Windjp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자막 영상으로 추가 포스팅합니다~!! ^^★

 

지난주에 열씨미 목욜 특별방송 2개 방센 다녔던 람군들 영상을

이제야 저도 정신 좀 차리고 포스팅 하네요...ㅋ

슬슬 자막이 나오는것도 있지만 없는건 그냥 일단 포스팅해요~^^;;ㅋ

자막이 구해지면 아마 영상 추가하겠죠?? ㅋㅋ

+

<하네루노토비라>의 한 코너인 "거의 100엔샵"에 준이가 나왔어요~

그동안 쇼짱이랑 리다도 나왔었는데...

거의 100엔인 여러 상품들 중에 가끔 껴있는 엄청 비싼 것들을 잘 피하는게 게임 요령이지요~ㅋ

준이는 과연 자기 돈 안쓰고 100엔짜리만 잘 고를까요??

늘 당당하고 멋진 도S 준이가

엄청 쫄아가지고 어쩔줄 몰라하는 모습이 정말 넘 귀엽고 사랑스럽네요~ㅋㅋㅋ

 

 멋진 준이 등장~!! ^^

 

 방센 나온거 아니라고 계속 강조하면서도...틈틈이 <VS아라시> 얘기 계속 해주시고...ㅋㅋㅋ

 

 완전 깜찍한 준이의 표정 퍼레이드~~~♡

 

 

 

 ㅋㅋㅋㅋㅋㅋ 아~~너~~무 귀여워...ㅋㅋ

 

  전에 나왔던 쇼짱은 퍼펙트로 100엔짜리 물건들만 잘 골라낸 반면...

리다는 무려 자기돈 12만엔을 썼네요...ㅠㅠㅋㅋㅋ

 

 비싼 물건 고를까봐 계속 너무 쫄아가지고

저 스카프를 정말 가만히를 안두고 계속 난리~난리~ㅋㅋㅋ

게닌들도 막 준이 계속 놀리고...ㅎㅎㅎ

 

캡쳐 출처 : clubbox/gachapin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