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魔女たちの22時-091027] 밧짱이랑 쏙 닮은 의사?!

핑크언니♡ 2009. 11. 1. 02:01

                                                                                         영상출처 : ARASHI PSP BOX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준이가 나왔던 <마녀들의 22시> ^^

(준이 출연은 6분 40초 정도부터 보시면 됩니다~!!)

데뷔 당시...각각 뭔가의 리다를 맡았던 람군들...ㅋㅋㅋ

리다는 전체적인 리다를 담당..

쇼짱은 공부 리다

니노밍이 연기 리다

밧짱이 아이돌 리다

준이가 개그 리다

ㅋㅋㅋㅋㅋ

아니...근데...야마구치 센빠이~~대체 울 밥이가 아이돌 리다라는데

왜케 놀라시는거죠?? -_-+ ㅎㅎㅎ

+

그리고 진짜 궁금했던...울 밧짱이랑 붕어빵이라는 의사선생님...ㅋㅋ

음...뭔가 미묘~~~^^;;

책상 앞 메모보드에 붙어있는 밧짱의 우치와와 온갖 사진들을

열씨미 비교하면서 봤지만...글쎄요...ㅋㅋ

그리고 또또또~!!! 야마구치 센빠이~~

밧짱보다 낫다니요~~그건 좀 마니 아니죠~~

아무리 웃길라고하셔도 그런 농담은 좀...ㅋ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