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The サンデ- NEXT-091025] 毒光대담 스페셜...미리 맛보기~!

핑크언니♡ 2009. 10. 27. 23:00

                                                                                        영상출처 : ARASHI PSP BOX

 

지난 일요일 10/25 부터 嵐 CHALLENGE★week 로...

람군들이 엄청 여기저기 나와주고 있답니다~!!

첫 스타트는...일욜 아침 방송 <더선데이넥스트>~!!

일욜 아침부터 람군들이 저렇게 수트 차려입고 나와주니 정말 어찌나 훈훈하던지요~ㅋ

 

데뷔 10주년을 맞은 람군들에게 10개의 질문을...

그리고 람군들은 O, X로 답하기~!!

람군들이 무슨 답변을 했는지는...다음주 방송에서 알려준다고 하네요~~-_-;;

어찌나 방송을 경제적으로 하시는지...에잇~!!

 

암튼 10개의 질문은...

1. 지금의 인기가 무섭다.

2. 지기싫은 연예인이 있다.

3. 최근 나이가 들었다고 느낀다.

4. 연예계에 이상적인 여성이 있다.

5. 제일 먼저 결혼할 사람은 나다.

6. 매일 신문을 읽고 있다.

7. 사람들에게 말하지 못하는 약점이 있다.

8. 최근 운적이 있다.

9. 나만의 스트레스 발산법이 있다.

10. 멤버에게 비밀로 한 것이 있다.

(오늘 보여준 질문들은 1,2,4,10번...ㅋ)

 

빨리 담주에 풀버젼으로 보고싶네요~!! ^^

 

 ㅋㅋ 다들 어찌나 O,X 팻말들고 눈치를 보던지...ㅋㅋㅋ

 

 특히 준이가 좀 의견이 많이 갈리는거 같아요...ㅋㅋ

 

 지금의 인기가 무섭다기보다 행복하다고 느낄 정도의 인기라고...

무서울 정도의 인기는 팬들만 느끼고 있는건가요?? ㅎㅎㅎ

 

 어머...어머...지금 뭐라시는거예요~!!

"인기...인기 있나요??"라니...이 싸람이 진짜...ㅋㅋㅋㅋㅋ

너무 겸손한 울 밧짱...ㅋㅋㅋ

 

 아라시는 더이상 아이돌이 아니라 국민적 탤런트라고...^^

 

 울 리다...담주 본방에서는 말씀좀 하시려는지...ㅋㅋㅋ

 

 담주에 도저히 안보고는 못견디게 편집을...-_-;;

이름에 어찌나 다 삐리리 처리를 했는지 진짜 궁금해 죽겠음...;;

 

니노밍, 밧짱, 준이의 이상의 여성은 대체 누굴까요?? 아~~궁금해...;; ㅋㅋ

 

캡쳐 출처 : clubbox/gachapin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