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H-2009년 12월] ARASHI NOW AND FOREVER~!!

핑크언니♡ 2009. 11. 6. 16:42

 

 ㅋㅋㅋ 뭐야~~이 포즈는...

무한도전도 아니고 말이지...ㅋㅋㅋ

 

 

 울 밧짱만 자기 색깔 맞춰서 입었네요~큭~

 

 조각컷을 키웠더니 살짝 모자이크스러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미야 좀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니노밍은 손가락을 어디다 꽂고있는거야~~!! 가만히 있는 리다도 웃기고~~ㅋㅋ

 

 ㅋㅋㅋ 이분들 대체 뭘 나타내고 싶은걸까요?! ㅎㅎ

 

 어이쿠~~울 리다 넘 잘생겼네요~~옆모습 죽임~!! ㅎㅎ

쇼짱은 또 가운데서 개그삼매경...ㅋㅋㅋ

 

 비싼분들의 비싼 피스~!! v^^v ㅎㅎ

 

 에어밴드 중이신듯...ㅋㅋㅋ

 

울 밥이 신발 지미~~ㅠㅠ

글구 울 밥이 얼굴 너무 헬쓱해...ㅠㅠㅠㅠ

 

 

 

 

 

 

 

 

 

 이렇게 기사 내용이 많을줄 몰랐네~~언제 다 읽는데...-_-;; ㅋㅋ

이쁜 조각컷이나 계속 보고 싶네요~ㅋㅋㅋ

 ↓

 오모나...이렇게 섹쉬하게~~ㅋㅋ

 

 

 

 

 

 ㅋㅋㅋ 안토니오 이노키 단체로 따라하기인가요?? ㅋㅋ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