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Seventeen-2009년 12월호] 축★10주년 아라시 스페셜

핑크언니♡ 2009. 11. 3. 10:56

 

★ARASHI, 데뷔 10주년을 축하합니다~!!★

 

 ㅋㅋㅋ 아주 10주년이라고 안나오는 잡지가 없네요...^^;;

<Seventeen>에도 등장해주신 람군들~^^

 

 서로를 감싸고...붙잡고...

서로를 그렇게 의지하고 있는 이 사진이 정말 너~~무 좋아요~^^

그래서 10주년 기념 스킨으로 당첨~!! ㅋㅋ

 

 살짝 루즈한 블랙 세미수트들 컨셉 넘 맘에 들고...ㅋ

니노밍은 아라시고토 왜케 열씨미 읽는거야...ㅋㅋㅋ

울 밥이는 뭘 보고 저렇게 즐거운걸까요...ㅋㅋㅋ

 

 조각컷들이 또 어찌나 완소인지...

마사준♡ 만만세~~!!! ㅎㅎㅎ

 

 아우우웅~~이뻐라...ㅠㅠㅠㅠㅠㅠㅠㅠ

폭풍눈물이 절로 난다구~~ㅋㅋㅋ

 

 역시 모델포스 작렬...!! ^^

 

쇼짱 머리가 많이 차분해졌네요~~^^

 

 그래도 리다가 10주년 맞춰서 이만큼 하얘진것도 다행...;;ㅋㅋ

 

 울 니노밍은 볼에 살이 쫌만 더 오르면 이뿐데...ㅠㅠ

다들 좀만 쉬게해줬음...ㅠㅠ

 

 꺄아아아~~~멋져~!! ㅠㅠㅠㅠ

 

嵐,5人でよかった~♡

 

<아라시고토> 아직까지도 절찬 판매중이라네요~~^^

30만부 돌파~!! ㅋ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