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TV피아-091104] 11년째에도 아라시를 불어 일으킵니다~!!!

핑크언니♡ 2009. 11. 2. 01:12

 아라시...11년째를 맞이하게 됐으니까 11페이지 특집이라고...-_-;;

암튼 잘도 껴맞춘다니까...ㅋㅋㅋ

 

 그동안 이뻤던 표지들~~^^

 

 11년째에도 아라시를 불어 일으킬꺼예요~!! ^^

 

 울 니노밍...단체샷은 별론데 개인샷은 잘나왔네요~~ㅋ 머리 넘 이뽀~~!!

 

 옷도 그렇고...컬러도 그렇고...넘 따뜻하게 나온 울 밥이

 

 울 리다...코디 넘 지미~~^^;; ㅋㅋ

 

 섹시한 마츠준...가죽까지 걸치니 어찌나 더...하하하 ^^;;

 

 코듀로이 아래위로 입은거 쫌...ㅋㅋ

그래도 쇼짱이니까 거뜬히 소화하네요~~ㅋ

 

"쿨~한 모습에도 매료되지만...개구쟁이 같은 모습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 맞아요...저렇게 사랑스럽게 사이좋은 모습이 정말 최고지요~!! ^^

 

 음...갑자기 마사무네군을 보니...

살짝 농땡이 피우고 있는 <마이걸> 캡쳐가 생각나서 뜨끔~!! 하하하 ^^;;

 

 

 닛테레에 일주일간 아라시가 이빠이~!!

덕분에 내 어깨에는 피로가 이빠이~~눈밑에 다크도 이빠이~~ㅠㅠㅋㅋ

 

<놀라움의 아라시>를 끝으로 마무리된 "아라시 챌린지★위크"

 

음...이건 자막이 없어서...포스팅을 못하고 있지요~^^;;

 

 

 

 아~~울 미러맨 오늘 잘했나요?? 본방을 못봐서...ㅋ

빨리 보고싶네요~~ㅋ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