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TV GUIDE-091030] 嵐 10th Anniversary ★

핑크언니♡ 2009. 10. 31. 02:38

 

 다들 역시 넘 귀엽네요~~옷도 진짜 귀엽고...ㅋㅋ

울 밧짱 니트는...세상에나 저렇게 이쁘게 잘 어울릴수가~!!!

그리고 살짝 드러나는 허리가 정말 모에모에~~~^o^

 

 <TV가이드>도 좀 개념차요~~ㅋㅋ

이쁜 표지를 대체 몇개를 만들어 준건지...ㅋㅋ

아침판이라고 다들 칫솔들고 양치질 준비중?? ㅎㅎㅎ

 

 뒷줄은 살짝 미소를...

앞줄은 완전 무표정으로 폼잡기...ㅋ

 

 아아아~~~울 밥이 니트 정말 넘 이뿌당~~ㅠㅠ

어디껀지 알아봐야하나?? ㅎㅎㅎ

 

 ㅎㅎㅎ ARASHI 10th Anniversary CAKE...^^;;

 

 준이가 마사쇼 어깨를 저렇게 감싸고 있으니 정말 이보다 더 훈훈할수가 없네요~ㅋㅋ

 

 역시 예술가 리다가 케익 데코에 나서주셨네요~~ㅋ

초코시럽으로도 한자를 넘 멋지게 잘쓰는군요...역시 리다 존경스러워욧~!! ^^

 

 꺅...저 숫자초...1이랑 0...ㅋㅋㅋ

아...나도 떨린다...ㅋㅋㅋ

 

 ARASHI CHALLENGE★Week때의 스케쥴 소개...

 

 이쁜 내사랑♥은 크게 다시보기...ㅋ

다리털도 너~~~무 이쁘네요...크크큭

 

 드뎌 낼이면 저거 끼고 컴터 앞에서 허우적대야 하는건가요?! 기대기대~~ㅋㅋ

 

 음...한시간으로 길어진 <VS아라시>...아직 적응이 안되서 핑크언니는 살짝 집중도가 떨어졌어요~~^^;;ㅋ

 

 아얼굴톤이 다들 똑같네...그럴리가...ㅋㅋ

 

 

쇼짱의 특별드라마 소식~^^

 

 이건 니노밍의 영화 <GANTZ>에 대한 소식이네요~~^^

 

 준토시가 얘기해주는 비밀짱...^^

어제는 진짜 "VIP ROOM"은 기억도 잘 안나구요..."아라오케관"이 진짜 대박이었어요...ㅠㅠ

진짜 눈물나게 부럽고 소름끼치게 자동 빙의되는...ㅠㅠㅋㅋ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