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쟈테레비젼-091030] 가을의 아라시! 특대호 ; 셀프샷&미공개토크

핑크언니♡ 2009. 11. 1. 13:17

 

역시나 이번 <쟈테레> 표지도 레몬보다 더 상큼하네요~^^

 

아주 각종 테레비지들이 표지 여러개 넣기 재미들렸군요~ㅋ

 

 이제 데뷔 11년째를 맞게되는 람군들에게 "11"이란 숫자에 대해 질문을...^^

 

 

 각각 데지카메 하나씩 쥐어주고 사진찍으라고 했더니...

이렇게 완소 레어샷들이...^^ ㅋㅋㅋ

역시 사랑이 담기면 사진이 잘나오나봐요...쇼짱이 울 밥이 찍은거 넘 이쁘고~~^o^

 

 준이가 애써서 타이머 맞춰놓고 뛰어가서 찍은 단체샷...

다들 넘 이쁘게 나왔어요~~^o^

 

 람군들의 비밀의 우라토크...ㅎㅎ

 

 

 변함없는 웃는 얼굴로 다음 스테이지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리다~~ㅋㅋㅋㅋㅋ

사쿠니노가 어찌나 양옆에서 찍어댔는지...ㅋㅋㅋ

진짜 토실토실하게 나왔어요..^^;; ㅋㅋㅋㅋ

 

오늘이면 다 끝날 ARASHI CHALLENGE★Week~!! ㅎㅎㅎ

참 여기저기 많이도 나왔지요?! ^^

 

 

 

 

 

 

가슴설레는 남자의 코디~^^

마사무네군의 편안한 스타일 정말 최고지요~~!!

저게 어울리는 남자가 드문게 문제지만...ㅋㅋㅋ

 

 쇼짱의 스페셜 드라마 소식...!!

 

 준이의 특별 드라마...<우리집의 역사> 소식...^^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