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쟈테레비젼-091107~091127] 몰아서 한꺼번에...ㅋㅋㅋ

핑크언니♡ 2009. 11. 25. 11:35

 

밀린 <쟈테레>에서...방송프로그램 소개하는건 대충 생략하고...

이쁜 람군들 스페셜 샷들만 추려서...몰아서...ㅋㅋㅋ

 

 2010년 1월에 방송할 쇼짱의 특별 드라마...^^

카메라맨 역할을 맡은 쇼짱이랍니다~!!

 

 <마이걸> 제6화에서 밧짱이 코하루짱을 위해(?)

암튼...스모대회를 나갔지요...ㅋㅋㅋ

저 스모선수 다리 무섭다...ㅠㅠㅋㅋㅋ

왼쪽 아래 사진은 초초초...무.카.츠.쿠...-_-+ ㅎㅎㅎ

 

 쇼짱도 요즘들어 좀 말라서 그런지 안그래도 큰 눈이 더 커보이네요~~^^;;

 

*오노 사토시의 ARASHI*

A : Art<예술> - 현재 만들고 있는 작품은?

R : Repeater<리피터> - 맘에 드는것은?

A : Atsumari<모임> - 최근 5명이 모인것은?

S : Sing<노래> - 아라시의 곡에 대해...

H : Happy<행복> - 행복하다고 느끼는 순간은?

 I : Impact<충격> - 충격적인 일은?

 

 티셔츠랑 베스트랑 뭔가 좀 안어울리는거 같긴하지만...

그래도 리다가 입어주시니 멋지군요~호홍~^^

 

 *아이바 마사키♥의 ARASHI*

A : Actor<배우> - 마이걸에 관해서...

R : Ryouri<요리> - 취미로 하는 요리의 솜씨는?

A : Aiba-kr<아이바家> - 아이바형제의 숨은 정 ^^

S : SHINGO<무라카미 싱고군> - 칸쟈니에이또의 무라카미 싱고는?

H : Hot<뜨거움> - 열중하고 있는것은?

 I : Ichibang<최고> - 최근, 가장 뉴스거리는?

 

 귀여운 울 밥이...ㅋㅋㅋㅋㅋ

저렇게 난간에 걸터앉은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도 천사예요 천사~~^o^

 

 롬나;ㅏ;ㅁ;ㅏ;ㅎ람;ㅋ#@%$&ㅑㅌ라머ㅏㅛㅏ

우어어어어어어~~~

지난번에 신문쪼가리로 본거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저 포스터...어떻게 못구하려나?? ㅋㅋㅋㅋㅋ

암튼 <최후의 약속>이 빨리 보고싶을 뿐이네요~~

더불어...쿠로키 메이사양은 가급적 분량이 적었으면 하는 바람이구요...ㅋㅋㅋ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