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오노] [saita-2009년 12월호] 너에게 피었어~!! ^^

핑크언니♡ 2009. 11. 27. 10:43

 

 지난달 울 밧짱에 이어...<Saita>에 또 리다가 등장~!!

울 밥이 사진도 완전 개념차더니만...리다도...와우우우~~^o^

 

 이 사진 너무 멋져버려서...

어제 리다의 생일축하 메세지의 메인이 되어버렸지요~ㅋ

 

 그림그리는 리다의 모습이 정말정말 너무 좋아요~~!! ^^

인터뷰 내용 쭉~~훑어보면...ㅋㅋ

어찌나 또 낚시가 좋으신건지...ㅋㅋ

그리고 리다의 텐션이 오르게하는 우치와 문구는...역시 "낚아줘~~"라지요...ㅋㅋ

내가 언젠간 진짜 꼭 그 낚시질에 낚여버릴테닷~!! ㅋㅋㅋ

 

 아아...인터뷰내용 다 해석해놓고 싶으나...

난 리다생파 사진을 추려야하므로...맘이 급해서...휘리릭~~ㅋㅋㅋ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