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小6年生-2009년 12월호] 아라시 10주년호가 상륙~!!

핑크언니♡ 2009. 12. 1. 00:39

 

 울 람군들 바빠요...정말...

초딩들까지 챙겨야하니...이거참...ㅋㅋㅋ

초딩들 잡지가 따로 이렇게...ㅋㅋㅋ

 

 사진 다들 잘나왔네요~~므흣~~^^

 

 웃고있는 모습들이 다 좋아요~~^^

울 리다는 초딩들한테도 낚시 얘기하시니...이를 어쩜 좋아요...ㅋㅋㅋ

 

 

 초딩들 잡지라...모~든 한자옆에 후리가나 표시가 되어있으니...

뭔가 공부가 되는 느낌?? ㅎㅎㅎㅎㅎ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