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오노] [여성자신-2009년 12월호] 리다의 Wonderful Holiday~!! ^^

핑크언니♡ 2009. 12. 1. 01:16

 

 츄츄가 담당님의 <FINEBOYS>도 버리고 사버린...달랑 한장짜리 리다의 <여성자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만했어~~리다 완전 초 러블리~~♡

 

 강아지도 참을 수 없이 귀여운데...

울 리다가 더더더더더 귀여우시네요~~^^ ㅎㅎㅎ

 

 어쩜 저렇게 사랑스럽게 쳐다볼수가...ㅠㅠ

리다의 사랑스런 눈빛에 절로 잠이 오는 강쥐...라고 생각하고 싶네요...ㅋㅋㅋ

 

 에잇~~!!!!! 강아지 짱 부럽...;; ㅋㅋㅋ

 

 난 리다가 참 좋아요~~♡

(응?? 갑자기 왠 고백...ㅋㅋㅋ)

 

 진짜...이런 조각컷이 있기 때문에...

아무리 달랑 1~2페이지짜리 잡지라도 안살 수가 없는거죠...ㅠㅠㅋㅋㅋ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