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쟈테레비젼-091204/091211] 알찬 2010년 1분기를 예고하는군요~ㅋ

핑크언니♡ 2009. 12. 5. 23:18

 

 쇼짱의 1분기 드라마 <특상 카바치 !!>

쇼짱~~~얼굴살 더빠지면 안되요오오~~~^^;;

 

이건...쇼짱의 특별드라마~~!!

이것도 1월에 방송예정이군요~~날짜는 아직 미정이래요~ㅋ

 

 ㅋㅋㅋ 이게 바로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최후의 약속>

2010년 1월 9일(토) 방송입니다~!! ^^

 

 *마츠모토 준의 ARASHI*

A : Audience<관객> - 콘서트에 대해...

R : Read<독서> - 요즘 읽고있는것은?

A : Aibou<상대/짝> - 최근 5명이 모인것은?

S : Saigo<최후> - 드라마<최후의 약속>에 대해...

H : Hobby<취미> - 요즘 취미는?

 I : Impressive<인상적인> - 맘에 들었던 것은?

 

 

 이번주에 방송했던 숙제군(왼쪽) 그리고 다음주꺼가 오른쪽...ㅋㅋ

울 밥이 레몬먹고...저 표정 저거 어쩔...;;

숙제군이 또 애들을 괴롭히네요...참나...ㅋㅋ

 

지난주 비밀짱의 "VIP ROOM"코너...ㅋㅋㅋㅋㅋㅋ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쳐울지 않을수 없는 디즈니씨 프리미엄 나이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도 옷도 완벽한 진짜 살아있는 동화속 왕자님들...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진짜 빨리 보고싶다구우우우~~<최후의 약속>

울 밥이 지금 스타*스에서 일하고 있는거니?? 컵이 왠지...ㅋㅋㅋ

아아~~갑자기 저 컵보니까 토피넛라떼가 마시고 싶어지는...ㅋㅋㅋ

 

쇼짱의 <특상 카바치 !!> 2010년 1월 17일(일)에 첫회 시작입니다~!!

 

 리다는 청소부...쇼짱은 보험영업맨...밧짱은 커피숍점원...

니노는 보안업체 관리사원...준이는 오토바이 택배원 역할을...ㅋㅋㅋ

어떤 내용이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분명 2시간이 짧을꺼예요~~ㅋㅋㅋ

 

 게키단 히토리상...참 특이하시네~~

카라 좋다하시더니...생레몬먹기 기네스기록까지 가지고 있다고?? ㅎㅎ

근데 뭔 또 그거에 도전을 하시나요 람군들~~^^;; ㅋㅋㅋ

 

아아아아아................

벌써 다음주가 <마이걸> 최종회라니 정말 믿기지가 않네요...ㅠㅠㅠㅠ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ARASHI*

A : Action<액션> - <GANTZ>에 대해...

R : Rush<츳코미> - 츳코미에 대해...

A : Argument<의논> - 사람들과 의논한 것들이 있나?

S : Story<이야기> - 요즘은 각본을 쓰지 않나?

H : Home<집> - 요즘 집에서 하고있는것은?

 I : Instrumental<기악곡> - 작곡에 대해...

 

 ㅋㅋㅋ 니노밍 머리 컬이 좀 너무 살았어~~ㅋㅋㅋ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