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마츠준] [FREECELL-091030] 너무 완벽한 모델 마츠준의 화보 ^^

핑크언니♡ 2009. 12. 7. 23:49

 

ㅋㅋㅋ 언제적꺼를 이제 포스팅하는거냐며...;; 히히~~

진짜 숨막히게 멋진 준이의 화보에 푹~~~빠져보세요오~~!! ㅎㅎㅎ

사람아니고...진짜 무슨 인형같네요~~ㅠㅠㅎㅎ

 

<FREECELL>은 정말 언제봐도 개념찬 화보집~!! ^^

 

 어쩜 인간의 옆선이 저렇게 완벽할 수가 있을까요...

얼굴만큼...옆선만큼이나 멋진 이름..."松本 潤"

 

"환상의 성에서..."

 

웃어도 멋지고...저렇게 살짝 인상써도 멋지고...

아아아~~어쩌라고오~~ㅋㅋ

 

준이가 손도 참 이쁘네요~~^^

손가락도 얇고 길고...손도 완벽하네...으흠....ㅋㅋ

 

 

 

 

 

 

 

 

 

 

 

 허걱...!!!!!

뭐 익히 알고는 있었지만...준이 속눈썹 진짜...ㅠㅠ

너무 풍성하고 가지런한 완벽한 속눈썹...!!! ㅎㅎㅎ

 

 울 준사마 정말 숨이 막히게 잘생겼네요~~~!!!

입술의 점까지 이쁜 준이~~ㅎㅎ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