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POTATO-2010년 1월호] ARASHI Anniversary Year♡

핑크언니♡ 2009. 12. 21. 00:52

 

 접힌선이 선명해서 살짝 속상하지만...

그래도 뭐 굴하지 않고 조각같은 미모를 빛내고 있는 람군들...^^

 

 미간에 살짝 인상쓰고 있는 니노밍...남자 니노밍...ㅋ

 

 ㅋㅋ 울 밥이 표정이 뭔가 미묘~~ㅎㅎ

그나저나 저 빨간패딩 베스트는 또 왜케 이쁜거야...ㅠㅠ

 

 Fur달린 쇼짱의 베스트도 넘 따뜻해보이고 이쁘네요~~

(마네킹 파이브도 아닌데 나 혼자 계속 평가하고 계심...ㅋㅋ)

 

 역시 겨울에 따뜻해보이는 무늬 아가일체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좀 미묘...

왜 니노한테는 이런 쌀포대 같은거 들게하냐고~~!!! 게다가 표정도 이상하잖아...!!!

 

 꺅~ 살짝 선물 내미는 리다...완전 멋지십니다~!! ^^

 

역시 울 밥이가 만세만세 만만세이지요~!!!

이 겨울...이 계절에 진짜 젤 잘어울리게 나온 울 밥이...^o^

블로그 스킨으로 당장 선택~!! ㅎㅎ

 

 눈을 감아도 떠도...모두 멋지구나아아아아~~~!!!

 

 

 

 람군들의 새해 인사랍니다~!! ^^

(밥아~~좀 잘나오는 펜으로 쓰자~~!! ^^;;ㅋㅋㅋ)

 

 이미 몇번은 올린듯한 저 사진...ㅋㅋ

그래도 암튼 검은옷으로 쫙 빼입은 늘~씬한 울 밥이가 봐도봐도 멋지네요~!! ^^

 

특별 드라마 <최후의 약속> 촬영현장 모습들...!!

 

 올 4월쯤에 H에서도 익히 봐서 느꼈지만...

쇼짱은 더플코트가 참 잘 어울리네요 ^^

 

아직도 계속되는 <마이걸> 포스팅...^^;;

 

* 이건 좀 잡담...겸 보너스~!! ㅎㅎㅎ

 코야마...요새 한글 열씨미 배우고 있나봐요~~

자기 이름을 한글로 썼어~!!!!!!! ㅎㅎㅎㅎㅎㅎ 어머니의 영향인가?! ㅎㅎㅎ

츄츄랑 미소랑 커피마시면서 이 잡지 보다가 이거 발견하고 진짜 대박 신기...대폭소~!!

코야마군...ㅋㅋㅋ 이유를 말해주세요오~~!! ㅎㅎㅎㅎㅎ

 

출처 :【Jo.In】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