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Cut-2010년 1월호] ARASHI...Here, There, And Everywhere~!!

핑크언니♡ 2009. 12. 22. 14:54

 

뭐...늘 개념찬 사진들이 많았던 <Cut>이라 기대는 했었는데...

아~~진짜 또 개념찬 수트...ㅠㅠㅠㅠ

진짜 그저 또 멋지다고 꺅꺅거리며 사무실에서 난리치는중~~ㅋㅋㅋ

 

 

 "MEN OF THE YEAR 2009"

올 한해 정말 가장 멋진 다섯 남자가 아닐까요?! ^^

 

표지와는 살짝 다른 시선들...

아........진짜 보고 또 봐도 멋져...ㅠㅠㅠㅠ

블랙수트발도 죽이는데...흑백사진이라...ㅠㅠㅠㅠ

진짜 개념 대상을 주고싶구나아~~<Cut>~!!!

 

 어흑....다들 왜케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

울 니노밍 정말 얼굴과 손의 저 갭~!!! ㅎㅎㅎ 진짜 큥~~!!! ㅎㅎ

 

 울 밥이 머리는 초큼 맘에 안들지만...그래도 뭐 워낙 멋지시니...흐흐

모델라인 두분이 이렇게 계시니 진짜 눈이 호강하네요~~^o^

 

ARASHI

Here, There, And Everywhere~!!

 

또...또...또...모니터 뚫을라고 한다...!!!

준아...그러지마아아~~ㅋㅋㅋ

 

 멋진 남자 니노밍~~!!

귀엽지 않은 이런 모습을 보면 정말 너무 떨려서...ㅠㅠㅋㅋ

 

 쇼짱 얼굴이 어째 더 조막만해졌어요~~

그래도 볼살이 좀 있는게 보기 좋네요~!! 가와이이이~~~^^

 

히히히...볼통통 리다님~~!! 멋지세욧~~!! ^^

 

 옴마야~~~~날 살려줘~~~~~~~~ㅠㅠㅠㅠㅠㅠㅠ

울 밥이가 또 날 죽이네...산소호흡기가 필요해요오~~~!! ㅎㅎㅎ

울 밥이의 흑백사진은 정말 언제봐도 진리~~!! ^o^

 

자랑스런 내 마사키♥ 탄신일 D-2 ㅋㅋㅋ

 

 아라시

데뷔 10년째를 맞아...

시대의 팝아이콘이 된 아라시가 말하는, 2009년의 궤적.

 

 눈이 좋으신 분들은...읽어보세요 ^^;; ㅎㅎ

 

 아라시 5명이 있으면, 뭔가 안심감이 있네요. (아이바)

응. <뮤직스테이션>에 혼자 나갔을때 엄청 느꼈어. (오노)

 

 

<Cut>도 완소...<H>도 완소...ㅎㅎㅎ

내 지갑을 잘도 여는 람군들...ㅠㅠㅋㅋㅋㅋ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