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파미쿠라 회지-2009년 10월호] Vol.46 Anniversary ISSUE

핑크언니♡ 2010. 2. 5. 11:51

 

뭐...아주 전혀 괜찮은건 아니지만...

그래도...대패닉에서는 조금 벗어났으니 정신차리고 포스팅을...ㅋ

 

이거 무려 작년 회지라고...

뭐 물론 지난달 이치고네서 받아온 이유도 있지만...ㅋㅋ

 

Anniversary ISSUE

Presented by ARASHI

 

 말로는 다하지 못한 생각을...

그래도 역시 말로 한다면...

넘치는 사랑과 감사를 담아, 마음속에서의 한마디...

"고마워요..."

(어흑...안그래도 기분 꿀꿀한 이마당에...

끝난 10주년콘서트 사진보면서 이런말 들으니 울컥...ㅠㅠ;;)

 

 어머...나 이거 조각컷 키워야하나??

저기...마사쇼 지금 반누드?? ㅎㅎㅎㅎㅎ

쇼짱 양치질하는것도 넘 귀엽고...

울 마사키는 사진이 아무리 코딱지만해도 키라키라~~*o*

 

마사키의 토픽은...드라마 <마이걸>

 

쇼짱의 토픽은...그때그 길었던 라디오...

다운받아놓고 아직도 안들었네...^^;; ㅎㅎ

 

 

 조각컷 표정 넘 귀여워서 ^^

 

 아이스크림도 어쩜 저리 귀엽게 먹는지~~히히

 

 준이의 백문백답...

누군가 어딘가에 해석해놨겠지...ㅋㅋ

 

 니노밍에게 카메라를 맡겼어요~~

니노밍이 찍은 이쁜 레어사진 11컷...ㅋㅋ

울 마사키를 어쩜 저리 이쁘게 찍어줬는지~~

잘했어 니노밍~~궁디 톡톡이야~~^o^

 

 진지한 저 표정...남자네...^o^ ㅎㅎ

 

이쁘게 잠든 마이 엔젤 마사키

 한참 드라마때문에 많이 피곤해했다고...

이렇게 귀한사진을...니노밍 캄사해요~!! ^^

 

 리다의 토픽은...<0호실의 손님>

 

마지막 사진은 파파샷에서 징그럽게 많이봤던...ㅋㅋ

 

Scan by 핑크언니♡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