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Cartoon KAT-TUN(終)

[KAT-TUN] [카툰캇툰-100120] #143 - 시모키타자와의 법도찾기

핑크언니♡ 2010. 2. 8. 23:41

                                                                                           영상출처 : KAL                

                                                                                           자막 : KAT-TUN FACTORY

 

오랜만에 카캇 포스팅을...ㅋㅋㅋ

역시 드라마에 열중하는 분기는 레귤러 쫓아가기가 바쁘군요...ㅋㅋ

 

오늘 카캇은 카메,코키,웨다가 아리요시상과 함께

"시모키타자와의 법도찾기"를 하고 왔네요~~!!

도쿄를 수차례 갔지만 왠지 시모키타자와는 잘 안가게 되서 안갔었는데...

다음번 도쿄에 갈땐 이번 카캇의 카메의 흔적을 쫓아 또 덕후질을 해줄것만 같은 예감이...ㅋㅋㅋ

+

시모키타스러운 가게에 들어가서 쇼핑하고 시모키타스럽게 변신하고 나타난 애들땜에

진짜 또 완전 배꼽빠지게 웃었고...ㅋㅋㅋㅋㅋ 코키...콘비니 강도...ㅋㅋㅋㅋㅋ 

야마삐 홍보간판 앞에서 막 신난다 사진찍고...ㅋㅋㅋㅋㅋ

야시시한 속옷가게 들어가서 완전 텐션 급 상승...ㅎㅎㅎ

아가...대체 뭘 그렇게 열씨미 찾는거니...^^;;;;

또 열씨미 찾은거 하나씩 입고 패션쇼 해주시는 이분들 땜에 울었네 울었어~ㅋㅋㅋ

웨다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센스 백만점이야~!!

담에 꼭 저기가서 속옷 사와야지~~카메가 골랐던 저 노랑땡땡이~~ㅋㅋㅋ

그리고...

닉쿤(으응?? ㅎㅎ)도 함바그도 히로시마풍 오코노미야키도 넘넘 맛나보이네요~~

+

그나저나 울 윳치횽아...오오타프로로 이적해서 이제 다쵸클럽 하는건가요?? ㅎㅎㅎ

아아아~~

진짜 끝까지 아리요시상 넘 웃겨서...ㅋㅋㅋㅋㅋ

완전 큰웃음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종종 나와주세요~~ㅋㅋㅋ

 

☆★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