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Cartoon KAT-TUN(終)

[KAT-TUN] [카툰캇툰-100127] #144 - 고탄다의 법도찾기 (준노,윳치)

핑크언니♡ 2010. 2. 19. 22:03

                                                                                           영상출처 : KAL                

                                                                                           자막 : KAT-TUN FACTORY

  

또 완전히 밀려버린 카캇 포스팅...ㅋㅋㅋ

부지런히~~간바리마스~~!! ^^

 

오늘은 켄도 코바야시상과 함께 고탄다의 법도 찾기를~!!

원래 진이네 팀이...진이, 준노, 윳치횽아인데...

진이가 바빴나보네요...영화땜에...

준노랑 윳치횽아만 다녀왔네요~~

+

고탄다는 맨날 야마노테센 타고 지나갈때 방송에서 자주 들어서 익숙한 동네...ㅋ

다른건 잘 모르겠고...

셀프 코디네이터 대결할때...준노보고 깜놀~깜놀~!!

거의 백발에 가까운 머리색깔도 넘넘넘 잘어울리고...

암튼 스타일은 진짜 죽음이네...역시 기럭지인가~~ㅋㅋ

그 뒤에 나오는...고탄다 개그는...

진짜 니네 죽을래??

어디서 지금 방송을 이렇게 발로 만들고 난리야...-_-+

진짜 카메봐서 참는데...;; 으휴~~;;

근데...타이야키랑 스테이크는 넘 맛나보이긴 하네요...쓰읍~~;; ㅎㅎ

 

☆★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