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Cartoon KAT-TUN(終)

[KAT-TUN] [카툰캇툰-100210] #146 - 윈터데이트의 법도찾기 ①

핑크언니♡ 2010. 3. 7. 22:33

                                                                                           영상출처 : KAL                

                                                                                           자막 : KAT-TUN FACTORY

  

오늘 카캇은...윈터데이트의 법도 찾기~제 1탄~!! ㅋㅋㅋ

아니 왜 근데 오키테 센세가 윳치형아냐구요~~ㅋㅋㅋㅋㅋ

오늘은 아카메 빼고 나머지 4명이서 모두 로케를 나갔다 왔네요~

여성 게스트 3명만 부를때 뭔가 짝짓기에서 한명 남겠다 싶었는데 역시나...ㅋ

근데 진짜 웨다언니 어쩜 저리 텐션이 오늘 난린지...

커플 결정하는데 아주 카나코짱인데도(?) 어쩜 저리 좋아하는지...깜놀~!! ㅎ

하긴....혼자인 코키 보니까 좀 많이 불쌍하긴 하네요~~ㅎㅎ

준노가 은근 들이대는 기술이 있는거에 좀 놀랬고...

웨다-카나코 커플은 회전목마 탈때 나 진짜 너무 웃겨서 또 울었고...

역시...단체로 로케 나갔는데 한주로 끝낼리가 없죠...

한주 더 이어집니다~~!! 예이~~!! ^^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