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Cartoon KAT-TUN(終)

[KAT-TUN] [카툰캇툰-100217] #147 - 윈터데이트의 법도찾기②

핑크언니♡ 2010. 3. 7. 23:00

                                                                                           영상출처 : KAL                

                                                                                           자막 : KAT-TUN FACTORY

 

지난주에 이어 오늘도 윈터데이트가 계속되네요~~^^

후지사파리파크에서 한껏 신난 아이들을 보는데...

난 역시 계속 마사키 생각이 날뿐...ㅋㅋㅋ

자꾸 "동물=마사키" 이렇게 개념잡혀서 큰일이예요~~ㅋㅋㅋ

다들 사파리버스타고 먹이주느라 신났는데...

비비리 나카마루군은 역시...꼼짝 못하는군요...ㅋㅋㅋㅋㅋ

+

다들 애니멀빵 만든건 젤 끝에 쭉 나오지만...다 넘 귀여워요 ^^

소바만들기 할때도 카나짱때문에 계속 빵빵 터졌어요..

스잔느 칼잘하는것도 웃기고...ㅋㅋㅋ

윳치형아와 웨다언니의 소바먹기 게임에서 또 빵빵~~ㅋㅋㅋ

카메 없는데도 재밌게 봤네요~흐흐

 

이거 말고도 자막없는 카캇까지 아주 주말에 한달치 카캇 몰아서 잘~봤네요...ㅋㅋ

맨날 본방사수하던 카캇인데...요즘 또 미안해지고 있음...ㅋㅋㅋ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