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Cartoon KAT-TUN(終)

[KAT-TUN] [카툰캇툰-100303] #149 - 겨울 쇼난데이트의 법도찾기

핑크언니♡ 2010. 4. 2. 22:42

                                                                                           영상출처 : KAL                

                                                                                           자막 : KAT-TUN FACTORY

 

<카툰캇툰>도 이제 끝났으니...빨리 마무리 해야겠죠?!

이 영상 포함해서 4개 남았네요~^^;;

 

오늘 카캇의 테마는..."겨울의 쇼난데이트의 법도찾기"

 

아놔...ㅁ햠소ㅑㅏ,메'ㅏ헤믹허매ㅣ#^*ㅕ*(@

바비~~~!!!

예전에 <우타방>에서 준이랑 자꾸 "예스~폴인러브~!" 해가지고 사람 속긁더니...

이번엔 우리애랑 완전 제대로 심하게 데이트하고 왔어요~~어흑...ㅠㅠㅠㅠ

우리애는 정말 왜저리 귀엽고 왜저리 상냥하고 이쁜건지...

뭐 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증말...ㅠㅠㅠㅠ

한국어 발음도 좋아요~~"사랑해요~♡"

엉엉엉~~~ㅠㅠㅠㅠㅠㅠ

감동의 쓰나미에 진짜 빠져서 허우적 허우적~~!!! ㅎㅎ

저거...8월이면 나마로 들을수 있겠죠?!

꺄아아아~~나도 사랑해요~~!!!

(갑자기 왜이럼?! ㅎㅎㅎ)

마지막 2분은 진짜 천만번을 돌려봐도 그저 사랑스럽네요~♥

+

머리도 넘 이쁘고 산뜻하고...역시 빨간체크는 마사키만큼이나 잘어울리고 ^^

사진찍는 센스하며...ㅋㅋㅋㅋㅋ

아아~~~~타코센 완전 먹고싶고...ㅠㅠㅠㅠ

진심 에노시마 가.고.싶.다~~!!!

바로 검색 들어갑니다~~ㅋㅋㅋ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