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Cartoon KAT-TUN(終)

[KAT-TUN] [카툰캇툰-100310] #150 - 에스코트의 법도찾기 (윳치,웨다)

핑크언니♡ 2010. 4. 2. 23:24

                                                                                          영상출처 : KAL                

                                                                                           자막 출처는 영상에 있어요~!!

 

오늘 카캇의 테마는 "에스코트의 법도찾기"

웨다언니와 윳치형님이 다녀오셨네요...아...아리요시상도 ^^

첨에 아리요시상 보자마자 둘이 완전 텐션 떨어져서 난리더니

<세븐틴>의 여고생 모델 나왔다고 저리 난린가...!!!

심지어 웨다언니는 캇툰을 캇츤이라고 발음 씹어주시고...ㅋㅋㅋㅋㅋ

그렇게 흥분하실꺼 까지야...;; ㅎㅎ

+

아니 근데...인기있는거랑 파충류 들고 있는거랑 뭔상관?!

세상에서 파충류, 곤충류 다 완전 싫어하는데...

이걸 보고있어야한다니...보는것만으로도 우웩~~;;

마지막 녀석은 진짜 무리무리무리무리~~!!!

(윳치형아...번지 연습할때만큼 무리무리~ 많이 말하시고...ㅋㅋ)

윳치횽아~~바지에 쉬 안했나 몰라...ㅎㅎㅎㅎㅎ

+

땀흘리면서 먹는게 보고싶다니 또 저런 무식하게 매운거 먹이고...;;

근데 매운거 먹음 땀이 나나요??

난 콧물만 계속 나던데...ㅋㅋㅋ

음~~암튼 마지막까지 꾹꾹 참고 잘봤네요...ㅋㅋ

재미가...........재미가........-_-;;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