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Cartoon KAT-TUN(終)

[KAT-TUN] [카툰캇툰-100324] #152 - <카툰캇툰> 최종회 SP

핑크언니♡ 2010. 4. 3. 22:30

                                                                                           영상출처 : KAL                

                                                                                           자막 : KAT-TUN FACTORY

 

아...<카툰캇툰>도 이제 사요나라~네요~~ㅠㅠ

3년간 참 재미있을때도 재미없을때도 정말 열씨미 챙겨봤었는데...

2007년 4월 4일이 첫 방송이었으니까 정말 딱 채워 3년을 했네요...ㅠㅠ

 

마지막...최종회에서는 최종회 답게...

6명의 활약 모습들을 한명씩 잘 정리해서 보여주었네요~~

●의미불명의 남자 - 우에다 타츠야

●필살개그의 남자 - 다구치 준노스케

●대충하는 남자 - 아카니시 진

●와일드한 남자 - 다나카 코키

●실례인 남자 - 나카마루 유이치

●진심인 남자 - 카메나시 카즈야

+

그리고...다시보고 싶은 명장면 BEST3

아이들이 첨 방송 시작했을때의 그 풋풋함...

진이가 돌아왔을때의 그 울컥함...ㅠㅠ

갑자기 혼자 막 추억에 잠겨들어가네요...ㅠㅠ

역시...다시보고 싶은 장면 1위는...

진짜 넘 재밌게 봤던 센다이 번지 사건...ㅋㅋㅋ

+

아~~~왜 마지막에 또 내가 젤 사랑하는 노래 틀어서

사람 눈물나게 만드는거야...ㅠㅠㅠㅠ

♪PRECIOUS onE...너무좋아...ㅠㅠ

 

쟈니즈 내에서도 뭔가 상큼발랄한 아이돌 이미지가 전혀 아닌...

좋게 말하면 터프하고 멋지지만...

나쁘게 말하면 험악하고 불량해 보인다고 늘 들어왔던 캇툰이들...

늘 뭔가 말많고 탈많고 그랬던 캇툰이들...

그들의 숨겨진 따뜻한 매력을 볼 수 있었던 <캇툰카툰>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넘 다행이었어요...

조만간 또 멋진 방송으로 6명이 함께 돌아왔음 좋겠네요~~

3년간 수고 많았습니다~~!!

8월에 서울에서 만나요~~♥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