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Cartoon KAT-TUN(終)

[KAT-TUN] [카툰캇툰-100317] #151 - 변두리 데이트의 법도찾기 (진,준노)

핑크언니♡ 2010. 4. 3. 01:17

                                                                                            영상출처 : KAL                

                                                                                            자막 출처는 영상에 있어요~!!

 

아~~~오늘 카캇 영상까지 보고나니...

최종회 (3/24) 한회를 앞두고 둘씩 페어로 로케를 나간거였군요...

콕-카메, 웨다-유치, 진-준노...^^

(참 빨리도 알아요~~ㅋㅋㅋ)

평소엔 3명씩 두팀으로 나뉘어서 나갔었잖아요~~흐흐

+

암튼...오늘 카캇에 우리애가 안나온게 다행...;;ㅋㅋ

진이야 워낙 하프 좋아하니까...오늘 아주 텐션이 뭐...ㅋㅋㅋ

모리산츄 아니라고 어찌나 신나하는지...ㅋㅋㅋ

진이-크리스티나, 준노-토린돌이 커플로 변두리 데이트를 했답니다...

두녀석 다 어쩜 저리 손잡고 걷는게 자연스런지...;; 에휴...;;

역시 또 느끼는...

우리애가 오늘 안나오길 다행이야...ㅋㅋㅋㅋㅋ

근데...마지막에 서로 초상화 그려주기에서는 진짜 또 너무 빵터져서...

아...........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뇨자들이 잘생긴 애들을 어째 저따구로...ㅋㅋㅋㅋㅋ

 

아~~~~~이제 <카툰캇툰>도 하나 남았네요...ㅠㅠ

3년동안...재미있을때나 재미없을때나...

정말 열씨미...한회도 안빼놓고 봤었는데...

이제 캇툰이들은 어디서 만나야하나요?!

울 카메야 매주 일욜 스포츠프로에 스페셜캐스터로 나오게 되었습니다만...

(^o^ 꺄아아~~~크큭~~~ㅋㅋㅋㅋㅋ)

캇툰도 제발 너무 오래 쉬지않게 레귤러 좀 얼렁 하나 주세요~~제발...ㅠㅠㅋ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