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Cartoon KAT-TUN(終)

[KAT-TUN] [카툰캇툰-100203] #145 - 좀 인기있는 부동산의 법도찾기

핑크언니♡ 2010. 2. 19. 22:43

                                                                                            영상출처 : KAL                

                                                                                           자막 : KAT-TUN FACTORY

  

지난주 그렇게 재미없더니...

이번주 카캇은 진짜 또 완전 너무 재밌어요~!!! ^o^

꼭 우리애가 나와서 그런건 아니구요~~ㅋㅋ (정말?? ^^;;)

 

오늘 카캇의 테마는..."좀 인기있는 부동산의 법도 찾기"~!!

오키테 센세는 오아시스의 오오쿠보상이네요~! 너무 재밌어~~ㅋㅋㅋ

게스트도 재밌고...

나오는 집들은 또 어쩜 저리 다 하나같이 이쁜지...ㅠㅠ

진짜 저런집에 살고 싶네요~~

도쿄라면 더 좋겠죠?! ^^ ㅎㅎ

 

애들이 자꾸 오오쿠보상 놀려먹는거 땜에 진짜 웃겼고...

울 카메는 머리를 저리 묶어도 넘 이뿌네요~~

머리 묶어서 할머니 같다고 안사왔던 샵사들이 갑자기 눈에 밟히는건 뭔지...;; ㅎㅎ

 

☆★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