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파트모네아-100218] 카메 & 테고시 출연

핑크언니♡ 2010. 3. 7. 23:52

[파트모네아①]                                                                   영상출처 : KAL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자막팀

 

<야마나데> 방센차...카메랑 테고시가 <파트모네아>에 나왔네요~!!

첨 보는 방송이라 뭔가했는데...은근 웃긴...ㅋㅋ

전신이 아닌 몸의 한 부분(파트)를 여성게닌 VS 여성아이돌로 대결한다는...ㅋㅋ

심사를 위해 나온 카메랑 테고시...

내눈엔 마냥 애기인 울 카메♥가...저렇게 니오이패치라고 막 말하고...

혼자 상상하며 베시시 웃을땐 진짜 완전 도킷~~^o^;;

+

첫번째 대결은 "입술"~!!

다 알고있는 게닌들 가지고 저러고있으니 진짜 너무 웃겨가지고...

울 니노밍을 좋아하는 하리센본의 하루카짱...너무 웃겨요 증말...ㅋㅋㅋㅋㅋ

 

[파트모네아②]                                                                   영상출처 : KAL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자막팀

 

 두번째 대결은...섹시..하면 빠질수 없는 "쇄골"

쇄골 대결 중 두번째 대결 보다가 진짜 울었네요...

아...진짜 대박 웃김...ㅋㅋㅋㅋㅋ

+

세번째 대결은..."각선미"

울 테고시군...역시 마냥 어리게 봤는데...이녀석 제법 보는눈이...ㅋㅋㅋ

암튼 새로운 프로그램...재밌게 잘 봤네요~흐흐

참...

계속 보다가 느낀건데...일본은 참 방송풍토가 자유로와요...역시...ㅋ

이런거 우리나라에선 가능하려나?? ㅎㅎ

여성상품화 논란으로 난리나겠죠??...^^;; ㅋㅋㅋ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